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기업소개

제품분석

시장환경분석

경쟁기업 비교/분석

전망 및 향후 과제

본문내용
선정동기


· 2006년 미국의 시사주간 타임(TIME)지가 선정하는
타임 리더스 트래블 초이스 어워드 (TIME Readers Travel Choice Award)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1위 수상
‘마일리지 프로그램 부문’1위 수상
-> 국내 항공사가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

· 미국의 유력 항공월간지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TW)’가 선정하는
‘피닉스 어워드(Phoenix Award)’수상

· 기내식 부분에서는 ‘팩스 리더십 어워드(PAX Readership Awards)’와
세계적 권위의 ‘머큐리상’을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정사업본부 조직구조진단 보고서 우정사업본부의 환경 분석 우정사업본부의 구조
  • 환경 변화 62) 우편 시장의 환경 변화 6가) 전 세계적으로 우편수요의 감소 - 매년 평균 0.5%씩 감소 6나) 우리나라의 현황 6나. 우정사업본부의 구조 진단 분석 81) 인력 현황 92) 우정사업본부 조직 현황 93) 우정 사업 일반 현황 104) ‘기계적 조직’에서 ‘유기적 조직’으로 탈바꿈 11가) 우정사업 운영에 관한 특례법 제정 12나) 우정사업본부 팀제 전면 도입 13다) ‘6시그마’에 의한 우정사업본부의 구조혁신 14(1) 6시그마 과제수행의 내실화 및 지

  • [관광학원론]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1장. 서 론1. 문제의 제기2. 연구의 목적3. 연구의 방법과 구성2장. 항공운송업의 이론적 배경 1. 항공운송업의 개요(1) 항공운송업의 개념(2)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경영형태(3) 항공운송업의 분류2. 항공 서비스이론(1) 항공서비스의 개념(2) 항공사 서비스 내용(3)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의 관계3장. 한국 항공 운송업의 현황분석1. 대한항공(1) 회사의 연혁 (2) 경영목표와 경영전략(

  • [국제마케팅] 국순당 유럽시장 진출전략
  • International Business (주)국순당의 EU시장 진출 ContentsⅠ. 서론ⅰ. 주제선정이유⑴ 유럽의 동양에 대한 관심과 전통주⑵ 세계에서 인정받은 “국순당 전통주”⑶ EU 시장으로의 진출Ⅱ. 본론ⅰ. 환경분석⑴ 기업소개① 사업영역② 연혁⑵ 내부 환경 분석① 전략② 규모③ 기술④ 제품⑶ 외부 환경 분석① EU② 프랑스의 음주문화③ 이탈리아의 음주문화④ 독일의 음주문화⑤ 영국의 음주 문화⑥ 스페인의 음주문화⑦ 네덜란드의 음주문

  • 한국리조트사업분석,세계리조트시장분석,어드벤처관광분석,리조트시장분석
  • 분석 및 어드벤처 리조트의 현황 41. 어드벤처 관광 분석 4(1) 어드벤처의 상품화와 어드벤처 관광 4(2) 어드벤처관광의 현황과 성장가능성 : 한국과 세계시장을 비교하여 42. 어드벤처 리조트 현황 6(1) 한국의 어드벤처 리조트 분석 6(2) 해외 어드벤처 리조트 분석 7Ⅲ. 소결 9Ⅳ. 사업주체분석 10제 2절. 한국형 어드벤처 리조트의 대상지 분석 : 청송군 분석 11Ⅰ. 대상지 선정배경 : 청송군의 대상지 적합성 분석 111. 종합분석 11(1) 입지환경 분석 1111

  • [울산기업 중요성][울산기업 관계][울산기업 시민인식전환][현대그룹]울산기업의 중요성, 울산기업의 관계, 울산기업의 문제점, 울산기업의 시민인식전환, 울산기업의 현대그룹, 향후 울산기업의 방향 분석
  • 전략결정의 주된 요소는 사명분석, 환경분석, 조직분석, 가치관분석이다. 나아가 세계수준의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제품수명주기에 맞는 소비자행동분석에 의한 연구개발과 끊임없는 조직내의 교육훈련 및 인간존중사상이 내재해야만이 파워기업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다.세계 일류기업들은 무엇이 일류를 만들었는가의 또 하나는 속도전에서의 승부이다. 인터넷의 창시자인 빈트셀프를 채용한 MCI는 고객은 참을성이 없기 때문에 신상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