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교통,철도관광,철도산업미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철도교통의 개념 및 특성
철도교통의 종류
국내철도 현황 및 문제점
국외철도 현황 및 문제점
내일로 성공사례 분석
철도관광의 미래
본문내용
철도교통의 개념

철도란 운송수단으로서 노반 위에 도상과 침목 및 철제선로로 궤도를 구성하여 그 위를 기계적 동력으로 차량을 운전하여 여객과 화물을 운송하는 설비이다.

대한민국의 법령에서 철도는 "여객 또는 화물을 운송하는 데 필요한 철도시설과 철도차량 및 이와 관련된 운영·지원체계가 유기적으로 구성된 운송체계"로 정의되며, 따라서 그 하위 구성요소로 철도시설과 철도차량, 이에 부수되는 운영·지원체계의 종합 체계를 의미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 대한항공 속으로 대한항공 환경분석
  •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 “대한항공”속으로 !대한항공(주)목 차1. 요약문 2 2. 서론 33. 본론 7(1) 환경 분석 7 외부환경분석  경쟁사 분석 & 자사 분석 (2) SWOT 분석 10(3) STP 전략 13 (4) 4P 전략 154. 결론 18 5. 느낀점 196. 부록 201. 요약문21 세기 기업경영의 중심은 고객이라는 생각으로 대한항공은 고객․사회․임직원을 위한 풍요로운 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추어 경영활동을 하고 있다. 이미 세계 10위권 안에 드는 항공사

  • [국제관광론]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실속 남도여행상품
  •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실속남도여행상품국제관광론 Ⅰ. Introduction일본인 관광객의 감소일본인 관광객 하락추세의 요인일본인 관광객 선정 이유팬스타 선정 이유남도, 부산관광의 선정 이유Ⅱ. 시장조사 / 타당성 분석외부시장 조사내부시장 조사타당성 분석Ⅲ. 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Ⅳ. STP strategy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Ⅴ. 4PProductPromotion PricePlaceⅥ. ConclusionⅠ. Introduction1.일본인 관광객의 감소(아래의 내용과

  • 대한항공 경영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경영은 지구환경보전에 힘쓰는 기업의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 또한 대한항공은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라는 비전과 Excellence in Flight라는 미션을 가지고 고객감동과 변화하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조선일보가 주관하는 2010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과 Travel&Leisure사 선정한 최고의 항공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가 있다. 항공 산업의 글로벌화와 더불어 급변하는 세계 정세속에서의 경쟁, 생존 전략, 고

  • [외식산업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브랜드 슬로건 교체 3) 점포현황현재 국내에 200개가 넘는 매장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에 6개의 매장를 오픈하였다.앞으로 중국에 1000개의 매장오픈을 계획하고 있다.4) 글로벌 미피 (중국 진출)2000 중국시장진출북경1호점 건국문점로열티를 받는 최초 브랜드2001 북경2호점 오도구점8개 대학이 위치한 교육중심지한국유학생 및 한인타운 형성2002 북경3호점 잉커점공티베이루 거리태평양 백호점다국적기업 밀집지역 2003 북경4호점 동방광장점

  • Caffebene 카페베네 해외시장진출(베트남)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SWOT, STP, 4P전략및 향후전략 제안 PPT
  • 시장매력도가 높으며 차후 근접국가들로의 진출 교두보 역할이 가능함2. 시장분석1) 경쟁구도2) 소비자분석3) 유통전략4) SWOT분석5) STP분석 경쟁구도마케팅전략결론시장분석현황음료시장과일음료, 탄산음료 열대과일주스 시장 : 구아바, 리치 등 (1999~2004년 34%의 성장률)탄산음료 시장 : 코카콜라, 펩시 90% 점유 (1999~2004년 7%의 성장률)인스턴트 커피 시장 네슬레와 같은 글로벌 유통 기업토종 브랜드 TRUNG NGUYEN COFFEE의 G7커피시장카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