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_허브공항,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허브공항의 의의

인천국제공항(ICN)

하네다 공항(HND)

하네다 공항의 허브화 전략

ICN 와 HND의 비교

인천국제공항의 대책&향방
본문내용
허브공항의 의의



허브공항은 항공사들이 어느 특정 공항을 중심으
로 승객이나 화물을 집결시키고 분산시키는 방식
으로 방사선 개념의 운송구조를 형성할 때 그 중계지 역할
을 하는 공항을 말한다.



출처: http://terms.naver.com/item.nhn?dirId=114&docId=1283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비교
  • 서비스(4) 펫프리(Fat Free)원료를 사용한 웰빙커피미국의 경우 연예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이유가 되기도 함, 우리나라의 경우 아직 웰빙커피에 대한 인식이 미비한 실정(5) 허브티 등 다양한 차를 제공, 향을 맡은 후 자신이 마실 차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6) 각종 특허출원2. 약점(weakness) (1) 낮은 브랜드 인지도매장 수를 늘리고 있으나 아직은 일부 수도권 지역에만 존재하고 있어 그 브랜드 인지도가 1위 차이인 스타벅스에 비해 현저히 낮음(2) 비

  • 제주항공,항공사경영,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과 경영(마케팅 성공&실패 사례연구)사례 : 제주항공서론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는 항공의 발전으로 지구촌이란 말이 나올정도로 시간적으로 가까워졌다. 또한 주변의 모든 변화는 수억 분의 1초단위로 변하는 초스피드시대에 살고 있다. 인터넷으로 지구반대편과 연결하는데 채 10초도 걸리지 않는다. 이런 생활 속에 우리는 자연히 초고속을 원하고 목적지에 빠르게 도착하길 점점 원한다. 이런 사람의 욕구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것이 항

  • 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저가항공사분석,저가항공사,air asia
  • 아시아 최고의 저가항공사~ Air Asia ~목 차Ⅰ. 서 론1. 선정 동기2. 기업소개 및 현황Ⅱ. 본 론1. Air Asia 상황분석1) 외부 환경 분석2) 내부 환경 분석2. Air Asia 경영전략1) STP2) 4P 전략3) 글로벌(마케팅 경영전략)4) 현지화 전략5) 위기관리 전략3. 에어아시아와 경쟁사의 경영전략Ⅲ. 결 론 1. Air Asia의 발전방안Ⅵ. 참고문헌 및 출처Ⅰ. 서 론1. 선정동기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다.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글로벌 금융위기와

  • Airasia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과 에어아시아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에어아시아 마케팅조사분석
  • 아시아는 “Now Everyone Can Fly”라는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저렴한 항공요금을 제공하려고 노력했고 항공 마일리지, 공항 라운지 등 대신 기본서비스의 품질을 유지하며 고객 만족 서비스에 충실해왔다. 그 결과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각광받는 항공사로 성장하여 세계 저비용항공 시장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었다. 이러한 에어아시아의 성공요인과 글로벌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2.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에어아시아(AirAsia)는 아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