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해외진출전략,한국타이어중국진출전략,중국진출사례,타이어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 동기
한국타이어 기업 소개



중국 진출 사례
미주지역 진출 사례
그 밖의 해외 마케팅
경쟁사 비교
본문내용
(1) 연 혁

PROFITABLE GROWTH PERIOD

2003.06 한국타이어와 미쉐린그룹 전략적 제휴 체결
2003.12 업계최초 수출 7억불 달성
2005.08 국내 최초 GM에 타이어 공급
2005.09 독일 Hamann사와 'Technology Partner'계약
2005.10 헝가리 공장 투자조인식
10억불 수출탑수상

2006.01 폭스바겐'골프'모델에 UHP 타이어 공급
2006.05 포드로부터 '2005 World Excellence Awards’
금상 수상
2006.07 헝가리 두나우이바로쉬 공장 기공식

2007.01 타이어업계 최초 월 수출 1억달러 달성

참고문헌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www.hankooktire.co.kr

미쉐린코리아 홈페이지 www.michelin.co.kr

한국타이어 IR 자료 및 사업계획서

하나증권, 대신증권의 한국타이어 주가분석

조선일보, 중앙일보 신문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한국타이어 중국시장진출 전략
  • 목 차❏ 잠들어 있던 거대한 시장, 중국에 도전하다❏ 중국의 타이어 산업 현황❏ 중국엔 아무나 못들어 온다고?❏ 내우외환 - 쉽지 않았던 IMF 위기 속의 공장 건립 ❏ 생산성 극대화의 비결 - 나도 한국타이어의 직원이다! ❏ 고가정책을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 유통망을 장악하는 자가 시장을 장악한다 ❏ OE 마켓 개척 - 중국 시장 1위의 신호탄❏ 창고가 무용지물? 진출 3년만에 흑자로 전환하다 ❏ Earning Surprise! 한국타이어, 세계를 놀라

  • [글로벌마케팅] 한국타이어 국제마케팅전략
  • 한국 타이어목 차한국타이어 개요한국타이어의 당기순이익타이어산업의 특징중국타이어 시장의 특징중국 시장 초기 진입 과제중국시장 진출전략포드사의 한국타이어에 대한 평가한국타이어의 마케팅 4P한국타이어의 성공요인한국타이어의 시장점유율 1위한국타이어의 스포츠마케팅 전략한국타이어의 해외 모터스포츠 현황결론1. 한국타이어 개요1941년 조선타이어공업(주)로 출발1968년 한국타이어제조(주)로 변경 1973년 일본 요코하마

  • [해외진출] 연세자동차의 폴란드진출, 진로소주의 해외진출,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SONY(소니)의 미국진출, 영원무역의 방글라데시 진출, 동건공업의 해외진출, 진웅의 해외진출, 로만손의 해외진출 분석
  • 해외진출1. 기업소개2. 진로소주의 해외진출 현황 1) 세계속의 진로 2) 진로 소주의 일본 진출Ⅳ.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1. 한국타이어2.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성공의 원인1) 사전에 철저한 시장조사 후 Project 진행2) 합자와 독자회사를 동시에 설립하여 상호 장단점 보완3) 적극적인 유통망 확대 4) 판매기반 확보5) 차별화 된 제품 이미지6) 수요에 따른 과감한 투자 집행3. 한국타이어의 경영전략1) Profitable Growth(수익에 기초한 성장)2) 기업혁신

  • 한국타이어 국제전략
  • 중국 타이어매출 포함하여 2조 5892억에 이름2006년에도 해외 마케팅 활동을 강화, 지난해보다 7.1% 늘어난 2조1595억원의 매출(중국본부 제외)을 올린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현 재 상 황세계 타이어 시장으로의 공급상황세계 최대의 포드 완성차에 연간 220만개타이어 공급프랑스 르노에 연간 15만개 타이어 공급독일 폭스바겐에 연간 100만개 타이어 공급북미 GM에 연간 207만개 타이어 공급중국시장으로의 진출진출 이유한국에서의 채산성약화2)

  • [한국타이어 마케팅 PPT] 한국타이어 기업환경분석과 SWOT분석* 한국타이어 경영,마케팅전략 사례* 중국진출 성공전략분석* 향후방향제시
  • 한국타이어마케팅사례 발표1. 한국타이어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기업철학2. 타이어산업의 특성3. 한국타이어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한국타이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성공전략6. 한국타이어 경영전략7. 한국타이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한국타이어 기업분석: 대한민국 최초, 최대, 최고의 타이어 기업(1941)매출의 80% 이상이 해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