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택시,MK택시고객만족서비스,고객만족서비스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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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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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MK택시 SWOT분석
MK택시 내부고객 만족
MK택시 외부고객 서비스
MK택시의 성과
MK택시 타사 비교분석
시사점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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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이유
제조분야는 “품질만족” = 서비스 분야는 “고객만족”
고객접점에서 일하는 종업원들만의 문제라고 하기에는 기업존망에 큰 영향을 미침. 변화하는 새로운 환경에 살아남기 위해 기업들은 계속 자신을 새롭게 변화시켜 무장한다.
MK택시의 “고객지향적” 경영방식
서비스업계 기업 중 변화의 이러한 변화중심을 ‘고객만족실현’으로 삼고 있으며 MK택시는 가장 성공한 사례로 손 꼽힘.
MK택시의 손님에 대한 서비스는 어느 나라 보다 뛰어남
MK택시의 “고객지향 경영마인드”는 한국인 회장인 유봉식 씨의
영향이 큼. 한국인의 경영마인드로 일본택시업계의 최고 자리에
오를 수 있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과제 선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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