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택시,MK택시고객만족서비스,고객만족서비스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MK택시 SWOT분석
MK택시 내부고객 만족
MK택시 외부고객 서비스
MK택시의 성과
MK택시 타사 비교분석
시사점
본문내용
선정이유

제조분야는 “품질만족” = 서비스 분야는 “고객만족”

고객접점에서 일하는 종업원들만의 문제라고 하기에는 기업존망에 큰 영향을 미침. 변화하는 새로운 환경에 살아남기 위해 기업들은 계속 자신을 새롭게 변화시켜 무장한다.

MK택시의 “고객지향적” 경영방식

서비스업계 기업 중 변화의 이러한 변화중심을 ‘고객만족실현’으로 삼고 있으며 MK택시는 가장 성공한 사례로 손 꼽힘.

MK택시의 손님에 대한 서비스는 어느 나라 보다 뛰어남

MK택시의 “고객지향 경영마인드”는 한국인 회장인 유봉식 씨의
영향이 큼. 한국인의 경영마인드로 일본택시업계의 최고 자리에
오를 수 있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과제 선정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과인간] CEO조사-MK 택시 유봉식 사장
  • 만족시켰을까? 제조업 분야에서 ‘품질만족’이 존재하듯이 서비스 분야에서도 ‘고객만족’이 존재한다. 이는 단순히 고객을 직접 대하는 종업원들만의 문제라 하기에는 기업의 존망에 너무나 큰 영향을 미친다. 변화하는 새로운 환경에 살아남기 위해 기업들은 끊임없이 자신을 새롭게 변화시켜 무장한다. 서비스업계의 기업들 또한 이러한 변화의 중심을 ‘고객만족실현’으로 삼고 있으며 MK택시는 이러한 고객 지향적 경영의 가장 성공한 사례

  • [경영학] MK택시 서비스 마케팅 분석
  • MK택시와 같은 높은 서비스의 택시가 없는 이유국내 성공적인 브랜드 택시가 탄생하는 요건제시서론. 미국 타임지에서도 서비스 세계 제일 기업으로 뽑힐 만큼 바람직한 서비스 철학을 가진 기업서비스업계의 기업들은 목표를 ‘고객만족실현’으로 삼고 있으며 MK 택시는 이러한 고객 지향적 경영의 가장 성공한 사례손님에 대한 서비스가 어느 나라보다 뛰어나다는 일본에서 어떻게 한국인의 경영마인드로 일본택시업계의 최고 자리에 오를

  • MK 택시의 서비스 마케팅
  • MK택시의 우수한 직원을 스카웃해가도 그 직원이 스카웃된 회사의 이질적인 분위기속에서 MK택시의 습관을 지속시키지 못해 효과가 없었다고 전했다.현재 MK택시는 택시 2만 대 운전기사 10만 시대를 준비하면서 택시대학을 설립한다는 구체적인 비전을 위해 노력 중이다.1.2 선정동기오늘날의 기업은 고객만족경영을 넘어선 고객감동경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더욱이 서비스 산업의 비중에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의 감성을 누가 먼저 어떻게 확보하

  • [마케팅] 속담과 관련된 기업의 마케팅 사례
  • 사례연구1.1 MK택시에 관한 연구MK택시는 일본의 택시회사로 설립자인 유봉식 회장은 한국사람으로 그의 성공 신화는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귀감이 되고 있는 사례이다. 최근 한국 택시 회사들도 유봉식 회장의 경영방식을 배우기 위해 일본으로 파견을 하는 사례가 있으며 MK택시도 한국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유봉식 회장의 경영철학은 고객 지상주의 경영, 인간 평등의 경영철학으로 고객감동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다.1.2 고객만족 서비

  • MKTAXI 택시 MK택시의기업소개 MK기업의조직문화 MK기업의리더십 MK택시의성공적인경영전략
  • `MKTAXI01.서론1-1. 선정동기1-2. 기업 소개02.본론2-1. MK기업의 조직문화2-2. MK기업의 리더십03.결론3-1. MK택시의 성공적인 경영전략3-2. 국내 벤치마킹 사례 - KS택시선정 동기특별한 조직문화리더십고객만족`CONTENT 1기업 소개기업소개-MK택시? 1기업명MK 주식회사설립1960년 10월 25일 창립자유봉식 회장본사601-8432 쿄토시 미나미 구 西九条東島 타운 63-1종업원수2,637 명 (중 아르바이트 174 명) (2009 년 11 월 21 일)사업분야승용 여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