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마케팅,데이마케팅전략,데이마케팅사례및분석,포틴데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 목차
-
1. 개념
- 데이마케팅이란?
- 다양한 데이마케팅 기법
- 포틴데이 전략
2. 적용
- 데이마케팅의 부동산 적용 사례
- 데이마케팅 부동산 적용 아이디어
3. 결론
- 데이마케팅의 긍정적/부정적 효과
- 데이마케팅의 포인트와 보완점
- 본문내용
-
다양한 데이마케팅 기법
특정요일이 가진 의미 활용
· 특정요일이 가진 의미가 제품의 이름이나 속성과 연관을 가진 경우 제품 판매를 위한 특별한
날로 지정하여 날짜를 중심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해 가는 마케팅 전략.
· 예) 현대백화점 식품매장, 매주 금요일(Friday) → 프라이데이 → 달걀 먹는 날로 지정
제품 브랜드나 기업의 이미지와 연관된 숫자 활용
· 기업의 제품 브랜드가 숫자와 관련된 브랜드 네임을 가진 경우 고객에게 제품 브랜드 네임을
쉽게 전달하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브랜드와 연관된 숫자에 해당하는 날짜에 데이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전개하는 전략.
· 예) 리바이스 501, 5월 1일을 '501데이'로 지정
고객의 소비 활성화 및 제품 구매금액을 늘려 판매를 촉진
· 고객이 구매하는 금액이 특정한 날짜와 동일하거나 기업이 지정한 특정한 날짜에 구매를 하는
경우 마일리지나 경품을 제공해 고객의 내점 활성화를 장려하고 구매를 촉진하는 전략.
· 예) 신한카드, '3, 6, 9 Da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