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마케팅,데이마케팅전략,데이마케팅사례및분석,포틴데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념
- 데이마케팅이란?
- 다양한 데이마케팅 기법
- 포틴데이 전략

2. 적용
- 데이마케팅의 부동산 적용 사례
- 데이마케팅 부동산 적용 아이디어

3. 결론
- 데이마케팅의 긍정적/부정적 효과
- 데이마케팅의 포인트와 보완점
본문내용
다양한 데이마케팅 기법

특정요일이 가진 의미 활용
· 특정요일이 가진 의미가 제품의 이름이나 속성과 연관을 가진 경우 제품 판매를 위한 특별한
날로 지정하여 날짜를 중심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해 가는 마케팅 전략.
· 예) 현대백화점 식품매장, 매주 금요일(Friday) → 프라이데이 → 달걀 먹는 날로 지정

제품 브랜드나 기업의 이미지와 연관된 숫자 활용
· 기업의 제품 브랜드가 숫자와 관련된 브랜드 네임을 가진 경우 고객에게 제품 브랜드 네임을
쉽게 전달하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브랜드와 연관된 숫자에 해당하는 날짜에 데이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전개하는 전략.
· 예) 리바이스 501, 5월 1일을 '501데이'로 지정

고객의 소비 활성화 및 제품 구매금액을 늘려 판매를 촉진
· 고객이 구매하는 금액이 특정한 날짜와 동일하거나 기업이 지정한 특정한 날짜에 구매를 하는
경우 마일리지나 경품을 제공해 고객의 내점 활성화를 장려하고 구매를 촉진하는 전략.
· 예) 신한카드, '3, 6, 9 Da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적 가치관 레포트
  • 사례2.1 진로소주 일본 진출 : 교차문화 분석 2.2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 교차문화 분석 2.3 TTL문화(1823)마케팅 : 하위문화 2.4 스타벅스 2.5 쌈지 : 이색 예술문화 2.6 기념일 마케팅 : 한국 2.7 KT&G 문화마케팅 2.8 국가적 문화적 차이와 마케팅 3. 결론 : 문화마케팅 3.1 문화마케팅의 전망 3.2 기업 문화마케팅의 5가지 유형 3.3 문화마케팅의 과제  4. 참고자료 도서 및 기타자료출처 4.1 인터넷 참고자료 주소1. 서론 : 문화적가치관과 소비자행동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 능력에 있다고 볼수있겠다 이미 외국의 저가항공사들이 수많은 실패를 통해서 입증을 한 것이다. 지금부터 국내 저가항공사 의 대표주자인 ‘제주항공’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보자.1. 조직(회사)개요1.1 제주항공제주항공은 2005년 1월 애경그룹과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설립한 컨소시엄 형태의 민관합작기업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에 이은 대한민국 3번째 국적항공사입니다.합리적인 가격과 즐거운 서비스를 표방하며 2006년 6월5일

  • 광고학] 성공한 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논하세요
  • 마케팅 3.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 3.1차별화된 콘텐츠 제작 3.2사례 연구 3.3디지털 마케팅 전략 4.소셜미디어 마케팅 4.1검색 엔진 최적화 4.2 (SEO)검색 엔진 마케팅 4.3 (SEM)애드워즈 마케팅 4.4온라인 오프라인 융합 마케팅 5. -방문형 직접마케팅 5.1온라인 마케팅 5.2이벤트 마케팅 5.3스토어 내 디지털 기술 활용 5.4실험과 측정 6.데이터 분석 6.1설정 6.2 KPI분석 6.3 ROI실험과 분석의 지속적인 개선 프로세스 6.4법규제 및 윤리 문제 7.등 규제 사

  • PPT - 해외시장 조사
  • 분석의 일정계획시판계획 (=marketing plan)(6)자료수집 분석, 해석수집된 자료는 시장분석 목적에 맞게 재생산객관성 있는 해석이 절대적으로 요구됨(7)시장분석의 핵심요소전반적인 시장동향 분석제품성 분석경쟁적 지위분석제품가격분석Overseas Market Researchoutlineplanninginplement(7)시장분석의 핵심요소전반적인 시장동향 분석제품성 분석경쟁적 지위분석제품가격분석수요예측시장 및 환경 분석(8)판매계획 및 판매전략 수립마케팅 계획, 판

  • [조직행위론] CS를 통해 본 신한은행 조직관리
  • ► 범위의 한계 ► 자율성 및 창의성의 제한 신한의 미래 신한은행은 고객만족1위라는 현재의 위치에 만족할 것이 아니라 더욱더 철저히 자기를 분석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성장의 고삐를 늦추지 말아야 할 것이다. 그리하여 신한은행이 현재 목표로 삼고 있는 아시아를 이끄는 금융기관을 넘어 HSBC나 시티은행과 같이 세계의 금융권 속에서 당당히 선두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 해 본다. 신한은행 CS경영의 문제점 및 신한은행의 미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