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노키아_국내시장진출_실패사례분석사례,노키아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기업선정동기
- 기업소개

본론
- 산업구조분석
- 핵심역량분석
- STP
- SWOT
- 4P
- 경쟁사분석
- 가치사슬
- 진입방식
- 정치경제환경분석
- 한국진출실패요인

결론
- 대안
본문내용
기업선정동기

휴대전화 부문 부동의 세계 1위

6대 증권거래소에서
가장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는 기업

BUT

국내 진출 실패
참고문헌
- http://www.nokia.co.kr
- 변화하는 휴대폰 산업환경에서의 중국진출 전략
: 노키아와 삼성애니콜 사례를 중심으로 p.9-12 / p.17-18
/ p.26-29 / p.57-67
- 머니투데이 2012.1.12 [노키아…HTC 한국, 외산 스마트폰 무덤되다]
- <노키아는 왜 세계제일인가 – 타케스에 다카히로 / 동방미디어>
- 주요 이동통신 단말기 제조업체들의 전략과 시사점 – 정보통신정책
- http://cafe.daum.net/boahorse/6hLn/7?docid=yOPR|6hLn|7|200505
19153340&q=%B3%EB%C5%B0%BE%C6%204p
- http://www.seri.org/kz/kzKsosv.html?ucgb=KZKSOS&no=23532&ca
teno=8 [삼성경제연구소]
- 나혜수, 이동통신산업의 글로벌화 전략의 특징과 미래
-Nokia, Motorola, Samsung의 사례를 중심으로(한국경영컨설팅학회 , 2007년,)
- http://www.seri.or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 갤럭시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분석과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삼성 갤럭시중국진출 마케팅SWOT,STP,4P향후방향제언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브랜드소개3.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성공요인4. 삼성전자 스마트폰 중국에서의 상황분석5. 중국 소비자분석6. 삼성전자 가치사슬분석7.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SWOT분석(1) SWOT분석(2) SWOT전략8.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9.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

  • [글로벌 마케팅] 삼성 애니콜 마케팅 전략
  • STP분석 Ⅷ. 4P분석 Ⅸ. 핵심우위 경쟁요소 Ⅹ. 애니콜의 해외진출 사례 Ⅺ. 결론 및 나아가야 할 방향 Ⅰ. 주제 및 애니콜의 선정동기 삼성의 애니콜이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기업으로서 현재의 휴대폰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자리까지 도달하기까지의 과정그러한 영향력을 끼친 마케팅들은 무엇?그 마케팅의 분석을 통해 애니콜에 대한 면밀한 분석 Ⅱ. 삼성이라는 이름의 브랜드경영이념‘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

  •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 중국시장에서의 전략
  • 사례가 빈번한 상태이며 WTO 가입으로 관련 법규 보완 및 시장정돈작업으로 점차 그 투명성을 제고하고 있다.⑧ 이동전화 보급률 지속적 증가2001년 현재 이동전화 보급률 11%로 향후 시장전망 매우 밝다. 따라서 휴대폰을 비롯한 Hi-tech산업에서 세계 선진기업들의 각축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2년 8월 들어 차이나유니콤이 대대적인 마케팅에 들어가면서 중국 CDMA 신규 가입자 수는 하루 2만명, 월 100만명 수준 연말까지 중국 CDMA 가입자

  • [A+]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글로벌전략, 해외진출 중국시장 성공요인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핵심역량 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 삼성전가 기업소개, 기업현황, 사업현황 분석 】》 기업소개, 기업현황》 제품현황, 사업영역》 대표제품 소개o 가전전자제품 사업 - o 모바일 사업 o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o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 본론 - 삼성전자 중국시장 진출전략, 과정, 성과분석 】》 중국시장에서의 삼성전자 위치 - SWOT 분석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

  • [경영분석] 스타벅스의 경영전략과 경영분석
  • 경영 전략1. 5P (4P+PEOPLE)- 152. 마케팅전략- 25Ⅳ.경쟁사 분석Coffee Bean Korea- 35카페 네스카페 37로즈버드 39Ⅴ.소비자 분석 40Ⅵ. STP분석 44Ⅶ. SWOT분석- 46※IN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