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제심리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특성이 교육에 주는 시사점

다양한 도구의 활용을 통한 경험을 확대해야 한다.
- 피아제의 이론에 비추어 볼 때 구체적 조작기의 학생들은 아직 이론을 형성하거나 구체적 사실과 동떨어진 추상개념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이다. 형식적 조작 학생들만이 구체적 및 형식적 개념을 모두 이해할 수 있다.

학습자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자료와 학습자의 구체적 경험에 근거하여 학습내용을 구성해야 한다.
- 아동은 수동적인 관찰이 아니라 행위를 통해 환경에 대한 이해를 발달시켜간다. 따라서 교사는 아동에게 흥미와 문제를 제기하는 재료들을 찾아주고, 아동 스스로가 그 문제를 해결하도록 허용해 줌으로써 아동들이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창조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CM 마케팅사례 PPT] MCM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 MCM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글로벌전략사례와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MCM 마케팅케이스 연구1. MCM 브랜드소개2. MCM의 성공요인3. MCM 시장환경분석4. MCM의 경영형태5. MCM 글로벌전략 사례6. MCM SWOT분석7. MCM STP분석8. MCM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PPL마케팅 제안(2) 스타마케팅 제안(3) 감성마케팅 제안10. 결론 및 향후시사점CONTENTS1. MCM 브랜드소개브랜드소개독일 뮌헨 태생성주 기업 MCM 인수80년대 대표럭셔리 브랜드매스티지 시장 진입MCM 해외 진출시장점유율

  •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시장의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1992년 출시되어 20년간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당시 숙취해소 음료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선점효과를 가지고 그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가운데 여명808, 모닝케어의 공격적 마케팅에 따라 20012년 헛개 컨디션이라는 제품을 내놓으며 1위 자리를 지켜가고 있다.① 광고헛개 컨디션목 표● 시장점유율 유지● 브랜드 이미지 강화표적청중● 20대 대학생● 30~40대 직장인포지셔닝● 선점효과를 통한 시장 점유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
  • 현대카드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목차 >1. 현대카드 기업소개2. 신용카드사 시장현황연구3. Porter’s 5 forces 모델분석4. 현대카드 경영전략 연구(1) 차별화 전략 (2) 해외진출전략(3) 광고전략(4) 디자인전략5. 현대카드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설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제품전략) (2) Price(가격전략)(3) Place(유통전략)(4) Promotion(촉진전략)7.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경영학]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 브랜드 이미지 강화, 고객 Needs에 기반한 독창적 상품라인 구축, 세련되고 창조적인 PRIVIA서비스 개발- 선제적 Risk 관리 : 국내 최고 수준의 사전적 Risk 관리체계 구축, 안정적인 자산 Portfolio관리, 최고의 Risk 전문인력 육성3) 핵심가치- 우수한 리스크/마케팅 역량, 고객중심, 인재중심, 투명 경영, 속도 및 창의력, 높은 브랜 드 가치(4) 기업 문화1) 상호간 신뢰 구축- Building a mutual trust base : 공동체 의식, 사업부간 유기적 협조, 사업계획/목표의 공유, 의

  • [A+] 성공 브랜드분석 - 까페베네 기업분석 핵심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브랜드성공요인, 마케팅전략기업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핵심역량, 4P STP SWOT CONTENTS Ⅰ. 서론 - 까페베네 브랜드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Ⅱ. 본론 1 - 브랜드 소개 / 커피 산업시장 규모 및 현황분석1. 까페베네 개요, 소개1) 브랜드 특징 및 주요 컨셉2) 까페베네 심볼 의미 및 제작 배경3) 기업 경영방침 및 성장과정(주요연혁)2. 커피산업시장 규모 및 시장환경 분석석1) 국내 연령별 소비자 이용현황 및 환경분석2) 커피 산업시장 - 내부환경, 외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