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아이웨딩마케팅전략,아이웨딩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이웨딩 네트워크 대표 김태욱


꿈이 많은 CEO

“웨딩시장을 합리적이고 믿을 수 있는 시장으로 키우고 아이웨딩이 웨딩산업의 허브가 돼야죠”

‘요람에서 무덤까지’ 사람의 전 생애를 책임지는 올 라이프 서비스 그룹으로의 도약이 목표

참고문헌
- 아이웨딩 홈페이지 http://iwedding.co.kr/with/
인터넷 기사
-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0&no=689944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5/06/2009050601837.html?srchCol=news&srchUrl=news2
- http://mnb.mt.co.kr/mnbview.php?no=2011101915572484820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8/28/2009082801408.html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9&aid=000194383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결혼정보회사-웨딩플래너 12.경영/사무/기획 13. 경영-일반사무 14.경영-재무/세무회계15.경영-재무/회계 16. 경영전략/기획/마케팅 17.구매,물류 분야- 영업관리 18.기획/사무/경영 19.사무/경영지원 20.사무직-무역업 21. 생산직- 노무 22. 생산관리/품질관리 23. 영업-해외영업 24.영업관리/마케팅 25. 영업직-기술영업 26.영업직-일반영업 27.인사관리직 28.일반사무-경영/기획 29. 일반사무 -중소기업 30.행정사무직 31.헤드헌팅/헤드헌터 32.인사관리

  • 2008 블루슈머 7 레포트
  • 아이들은 사회의 가장 큰 보호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더 심각성을 띄고 사회 전체의 관심이 되고 있다. 또 그 사회의 트랜드나 분위기에 따라 상품을 생산하는 기업의 입장에서도 요즘 어린이 보호를 위한 상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점에 주목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 주목받게 된 원인어린이 대상 실종사건, 유괴, 성범죄와 같은 강력범죄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고 있어 아이들

  • [웨딩 마케팅] 오월의 정원 마케팅
  • 마케팅 보고서1. 환경분석1)시장 분석① 웨딩산업웨딩산업이란 예식에 관련된 모든 업종이다. 결혼 시즌에 따라 성수기와 비 성수기로 구분된다. 웨딩 시장은 2007년을 고점으로 올해까지 계속 하강 하고 있다. 이에 관한통계 자체가 부재하다 보니 정확히 알 수는 없겠지만 2008년과 2009년 강남의 유명 웨딩홀이 보여준 웨딩 건수 자료를 보면 그 실태를 파악하는데 별 어려움이 없을 것 같다. 강남의 특급 호텔 및 럭셔리 웨딩홀은

  • [전략경영론] 듀오 다각화 전략
  • 전략경영론< 목 차 >Ⅰ. 서 론1. 기업소개2. 선정동기Ⅱ. 본 론1. 5요인모형2. 웨딩산업의 환경분석1) 일반환경분석2) SCP3) 본원적 산업구조3. 다각화전략1) 인수대상기업(라엘웨딩)2) 인수대상기업 선정이유3) 다각화전략으로 인한 기대효과4. 차별화전략Ⅲ. 결 론1. VRIO2. 시사점Ⅰ. 서 론1. 기업소개결혼정보회사 듀오는 1995년 설립이래 대한민국 결혼정보회사의 역사를 만들어오고 있다. 데이터

  • [부동산마케팅] 헤이리 아트밸리 마케팅에 관한 연구
  • 마케팅전략2.8.1 장소마케팅1) 의의장소마케팅 전략의 개념은 큰 의미로 하나로 모아지는 것이고, 보는 시각에 따라 여러 가지로 정의할 수 있다. 우리나라 식으로 정의한다면, 세계화 지방화의 배경을 가지고 주요 시, 군이 지역이미지 제고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기업, 관광객을 타깃으로 지역이미지, 지역 특산품, 관광자원으로 지역특화 정책을 펼치는 것을 말한다. 2) 유형장소마케팅의 유형에 대한 기존의 논의를 정리해보면, 장소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