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마케팅,공간마케팅전략,스페이스마케팅,스페이스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공간 (스페이스) 마케팅의 정의
2. 공간 (스페이스) 마케팅의 특징
3. 브랜드 마케팅에의 접목 사례
4. 부동산 마케팅에의 접목 사례
5. 시사점 도출
- 본문내용
-
공간 ( 스페이스 ) 마케팅의 정의
기업은 항상 고객에게 어떻게 어필할 수 있을지 고민
고객과 만나는 시간을 단 1초도 빼앗기고 싶지 않은 마음
마케팅은 고객과 만나는 공간에서 시작, 기업은 공간에서 반드시 고객과의
접점을 형성해야 하고 그 공간은 바로 첫 만남의 공간이자 첫 인상을 남기는
뇌리의 중요한 랜드 마크
바로 그 공간, 소비자가 머무르고 이동하는 입체적 공간을 마케팅 하는
것이 공간(스페이스) 마케팅.
공간마케팅이란 특정장소를 하나의 상품으로 인식하도록 기업과 주민,
관광객이 선호하는 이미지와 제도, 시설 등을 개발해 공간의 상품가치를
높이고 사람들을 끌어 들이는 것
대상 장소에 따라 도시마케팅, 지역마케팅, 장소마케팅 등으로 불림
이를 통해 지역사회 통합(integration), 장소 판촉(promotion)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문화 산업화(cultural industry)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목표 달성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