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ingles,잡지산업,싱글즈잡지,잡지마케팅,잡지분석,잡지STP전략,여성잡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agazine ‘Singles’ 소개
2. STP 전략
3. Issues & Solutions
4. Discussion
본문내용
• 사용자 포지셔닝
“지적이고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매거진”
• 속성 포지셔닝
편익 : 다양한 토픽에
관한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정보 제공:
뷰티, 패션, 재테크,
커리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룰루의 마케팅 전략
  • 분석Ⅰ-7. SWOT분석Ⅱ. 룰루의 마케팅 전략 15Ⅱ-1. 마케팅 전략의 기본방향Ⅱ-2. 마케팅 믹스 전략(4P`s)Ⅱ-3. STP전략◈ 결론 26Ⅰ. 향후전망 26Ⅰ-1. 향후발전방향Ⅰ-2. 미래예측◈ 참고자료 -27◈ 에필로그 -29◈ 서 론Ⅰ. 선정이유한동안 외래 관광객들에게 한국 방문에 대한 가장 나쁜

  • [마케팅전략] 웅진코웨이 룰루 마케팅
  • M A R K E T I N G웅 진 룰 루목 차◈ 서론Ⅰ. 선정이유 ◈ 본론 Ⅰ. 소개 Ⅰ-1. 회사소개Ⅰ-2. 비데소개Ⅰ-3. 룰루의 등장Ⅰ-4. 룰루의 현재Ⅰ-5. 시장 환경 분석Ⅰ-6. 소비자 분석Ⅰ-7. SWOT분석Ⅱ. 룰루의 마케팅 전략 Ⅱ-1. 마케팅 전략의 기본방향Ⅱ-2. 마케팅 믹스 전략(4P`s)Ⅱ-3. STP전략◈ 결론 Ⅰ. 향후전망 Ⅰ-1. 향후발전방향Ⅰ-2. 미래예측◈ 참고자료 ◈ 서 론Ⅰ. 선정이유최근 들어 우리나라에서는 “웰빙”열풍이 일고 있다.우리나라에서

  • [마케팅] 웅진룰루
  • M A R K E T I N G웅 진 룰 루목 차◈ 서론 Ⅰ. 선정이유 ◈ 본론 Ⅰ. 소개 Ⅰ-1. 회사소개Ⅰ-2. 비데소개Ⅰ-3. 룰루의 등장Ⅰ-4. 룰루의 현재Ⅰ-5. 시장 환경 분석Ⅰ-6. 소비자 분석Ⅰ-7. SWOT분석Ⅱ. 룰루의 마케팅 전략 Ⅱ-1. 마케팅 전략의 기본방향Ⅱ-2. 마케팅 믹스 전략(4P`s)Ⅱ-3. STP전략◈ 결론 Ⅰ. 향후전망 Ⅰ-1. 향후발전방향Ⅰ-2. 미래예측◈ 참고자료 ◈ 서 론Ⅰ. 선정이유최근 들어 우리나라에서는 “웰빙”열풍이 일고 있다.우리나라에서

  • [마케팅전략] 네이버의 SWOT, STP마케팅 믹스, 성공요인과 발전방향
  • 분석을 내놓는다. 네이버가 항상 남들보다 한발 앞서 미래를 읽고 적극적으로 투자해 시장을 개척하던 이전의 도전적인 모습을 잃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정상에 안주하다 보니 이용자의 요구나 시장의 변화에 둔감해진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다.4. 네이버가 현재 필요한 마케팅 전략① 네이버 검색 상위노출은 기본적으로 진행하되 원하는 키워드로, 원하는 시간(시점)에, 원 하는 노출 순위를 점유할 수 있어야 유리. 상품 구입시기, 판매시기 다 지난

  • [마케팅] 명품 루이비통의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평가루이비통의 탄생이 ‘실용성’과 ‘장인정신’으로 가능했다면 루이비통의 발전은 고도의 ‘명품마케팅’ 전략 덕택이었다. 루이비통은 국내에서 가장 대중적인 명품으로 인식되고 있지만 실제 도도하다 싶을 정도의 ‘역(逆)대중화 마케팅 전략’으로 유명하다. 프랑스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루이비통 직매장을 가본 사람이면 항상 길게 늘어선 사람들의 행렬을 쉽게 볼 수 있다. 한때 국내에서 문제가 됐던 ‘루이비통 아르바이트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