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성공사례,레드오션,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블루오션 정의
2. 블루오션과 레드오션, 퍼플오션
3. 블루오션 전략
4. 블루오션 사례
5.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Purple Ocean

퍼플오션 = 블루오션 + 레드오션

기존의 레드오션에서 발상의 전환 →
새로운 가치의 시장을 만드는 경영전략

참고문헌
LG경제연구원 보고서
http://blog.daum.net/tts1950
http://www.blueclub.co.kr/
네이버 백과사전
http://blog.naver.com/kypnie99?Redirect=Log&logNo=20143821999
http://blog.naver.com/ksk3007?Redirect=Log&logNo=30008490302
http://cafe.naver.com/greatwork.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60&
http://blog.naver.com/bd14u?Redirect=Log&logNo=150122875624
http://blog.naver.com/traene2?Redirect=Log&logNo=100049638877
http://blog.naver.com/kypnie99?Redirect=Log&logNo=20143821999
김위찬, 르네 마보안(2005). 「블루오션 전략」. 교보문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킨푸드,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블루오션’으로 평가 받았으나, 불과 1 년여만에 각종 후발 브랜드샵 (바닐라코,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뷰티크레딧 등) 들의 시장진출과 경쟁심화로 매출하락 현상이 두드러지면서 최근 들어서는 ‘레드오션’으로 재평가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당당히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는 점은 ‘스킨푸드’의 마케팅전략의 가치를 잘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스킨푸드’의 차별성을 강조한 마케팅전략을 분석, 조사해보고 싶어

  • 미샤,이니스프리,해외시장,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숍 후발주자들,블루오션인 줄 알았는데`,김대웅,2011.8.3,이데일리이는 미샤가 ‘1+1할인’이나 ‘미샤데이’와 같은 브랜드만의 특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함에 따라 발생한 손실로 추정되는데, 이에 관련한 내용은 뒷장의 마케팅 전략부분에서 다루도록 한다. 더페이스샵의 재무정보 (단위 : 원)(출처: 참고자료를 바탕으로 한 팀 분석참고자료 : ‘다 죽었던 미샤 되살리고 금의환향’,김소연,2011.6.8,mk뉴스,‘LG생건, 매출영업익 분기

  • 마케팅원론,케라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 마케팅 4.산업구조분석4.1기존 기업과의 경쟁4.2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4.3대체제와의 경쟁4.4 구매자와의 교섭력4.5 공급자와의 교섭력5.SWOT5.1강점(Strengths)5.1약점(Weaknesses)5.3기회(Opportunities)5.4위협(Threats)6.자사, 경쟁사, 고객 분석(3C)6.1경쟁사(Competitor)6.2자사(Company)6.3고객(Customer) 7.마케팅 믹스(4P)7.1 제품 (Product)7.2 가격 (Price)7.3 유통 (Place)7.4 촉진 (Promotion)8. 마케팅 전략(STP)8.1 시장세분화(Segmentation)8.2 시장표적화 (Targeting)8.3 시장

  • [국제경영론] 나이키 NIKE 유럽 진출 전략
  • 마케팅 메시지나 브랜드를 보다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르브론은 상당히 유리하다고 분석했다.․ 호나우딩요, 웨인 루니그 외에도 축구스타로 유명한 호나우딩요나, 웨인 루니도 있다. ② 팀 스폰서 십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10년 전 축구 분야 브랜드 선호에서 7위에 그쳤던 나이키는 1994년 미국 월드컵대회를 계기로 월드컵을 가져간 브라질 팀과 영국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과 협찬계약을 맺는 등 축구 분문에서 더 많은 매출을

  • 레드망고redmango의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사례0k
  • 레드망고redmango의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사례0k목차Ⅰ. 서론 - 기업 및 브랜드 소개 1. 레드망고 -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 및 기업연혁3. 경영이념 - 기업문화, 경영원칙 등Ⅱ. 본론 1 - 환경 분석 1. 시장환경 규모 및 현황2. 레드망고 제품 분석3. 경쟁업체 비교Ⅱ. 본론 2 - 레드망고 경쟁력/ 마케팅전략1. 레드망고 경쟁력2. 레드망고 마케팅전략(1) 4P (2) STP 분석 (3) SWOT 분석3. 레드망고 차별화 전략Ⅱ. 본론 3 - 레드망고 해외 진출전략 1. 미국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