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블루오션전략,레드오션,퍼블오션,차별화전략,블루오션원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블루오션이란?
2. 전략들의 비교
3. 블루오션 실행방법
4.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3. 블루오션전략 원칙

*첫번째 계층
시장의 가장자리에 위치하여 이탈 가능성이 있는 비고객

*두번째 계층
의식적으로 당신 시장을 선택하지 않는 ‘거부하는’ 비고객

*세번째 계층
시장에서 가장 먼 곳에 위치한 ‘미개척’ 비고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미샤의 성공요인과 블루오션(Blue Ocean) 전략 과제
  • 전략들이 모두 해당 된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블루오션을 개발한 후에는 반드시 이러한 영역에 확고한 진입의 장벽을 만들어 새로운 기업이 출현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블루오션 전략의 최종 과제이며 이를 위해서 진입로를 좁히고 움직이는 불루오션을 구축해야하며 매니아를 확보해야 한다고 LG경제연구원은 주장하고 있다. 결국 수성하지 못하면 또한 신축적인 조직구조를 갖지 못할 때에는 언제든 경쟁 속에서 노출됨을 암시하고 있다. 2. 레드오

  • [마케팅원론]블루오션전략에 대해
  •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블루오션전략-들어가기 앞서1.블루오션전략의 정의 2.블루오션전략 vs 레드오션전략 3. 블루오션의 창출과 가치 혁신 4. 블루오션전략의 체계화와 실행 4-1. 체계화 원칙 (1) 체계화 원칙 1 : 시장 경계선을 재구축하라(2) 체계화 원칙 2 : 숫자가 아닌 큰 그림에 포커스하라(3) 체계화 원칙3 : 비고객을 찾아라(4) 체계화 원칙4 : 정확한 전략적 시퀸스를 만들어라 4-2. 블루오션 전략의 실행 (1) 실행 원칙 1 : 조직상의 주요

  • 블루오션전략 레포트
  • 레드오션 VS. 블루오션가치-비용 동시 추구새 수요창출 및 장악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든다경쟁자 없는 새 시장 공간 창출재구축주의 관점블루 오션가치-비용 가운데 택일기존 수요시장 공략경쟁에서 이겨야 한다기존 시장 공간 안에서 경쟁구조주의적 관점레드 오션블루오션 전략의 필요성차별화 요소 감소가격 경쟁 가속제품/서비스의 일상품화공급이 수요를 초과지역 장벽 해체산업의 생산성 향상글로벌화기술의 발달블루오션 전략

  • CJ 제일제당 `이너비` 홍보 전략
  • 전략을 사용하였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이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1대 광고모델이었던 서인영부터 시작하여 뉴스 토마토(2013. 02. 26). CJ 이너비, 정우성 효과로 매출 3배 성장첫 남성모델로 발탁된 정우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의 활용은 ‘이너비’의 매출 증가에 직접적으로 기여하였다. 이를 통해 볼 때 ‘이너비’의 스타마케팅 전략은 성공적이며, 이를 지속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다만, 이제는 단지 공격적 마케팅으로 사람들에게 ‘이

  • [독후감]블루오션 전략을 읽고
  • 전략인 것이다. 블루오션 전략이 세계적인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이유는 경쟁 전략, 핵심연략론 등 기존 경영전략과는 다른 새로운 경영 전략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블루오션전략이 반드시 새로 시작하는 기업에만 유용한 것은 아니다. 블루오션은 기존 기업과 신생 기업 모두에 의해 창출된다. 기존 기업들이 찾아낸 블루오션은 보통 핵심사업 영역 안에 존재한다. 실제로 블루오션은 레드오션을 넘어서는 범위가 아닌,레드오션 내부에서 만들어지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