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의 글로벌전략,IKEA기업분석,IKEA마케팅전략,이케아기업분석,이케아글로벌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KEA

전세계인에게서 가장 크고, 가장 사랑받는 스웨덴 가구회사조립식 가구, 침구류,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의 브랜드

"이케아(IKEA)보다 싼 것은 가만히 서있는 것 뿐이다.“
"값싸면서, 좋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기업"
"고객과 일을 나눠 고객과 함께 돈을 번다.“

기본적인 비즈니스 모델
"좋은 디자인 상품을, 가능한 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저가로 판매한다는 것"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일상을 만들어내는 것"

슬로건
'가족, 연인,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꾸미는 생활공간’ 집안에만 있던 소비자들의 참여를 자발적으로 이끌어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