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Fedex기업분석,Fedex분석,페덱스,페덱스분석,책임중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기 앞서
Case 분석
책임 중심점의 종류
문제풀이
나아가서
본문내용
들어가기 앞서..

Case 속 Fedex의 특징
기존의 Fedex : 해외영업 + 국내영업
Case 속 Fedex : 오직 국내 영업만을 가정함

함께 생각해봅시다
Terminal은 현재 어떤 center로 여겨지는가?
얼마만큼의 권한과 책임을 갖고 있는가?
Terminal 과 Hub 모두 어떻게 성과 평가를 할 것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관리]페덱스(FedEx)의 기업분석
  • 분석M-Tracking(실시간 배달 정보 문자 서비스)자신 웹사이트에서 직접 조회가능타사 화물조회 가능화물추적기능365224292비행기4500015700012200상비차량14800032680053000직원수200024002380허브및 센터수67억166135매출액211200227서비스국고객 제일주의고객 제일주의종업원 제일주의기업철학196919071971설립 연도DHLUPSFedEX한국 현황2001년 1월 직영 서비스 실시 2. 킨코스와의 제휴 3. 인천공항서 최첨단 화물 처리시스템 가동중 4. 유일한 전

  • 기업비교분석 FedEx&DHL
  • 기업의 이미지를 벗고, 보다 고객 곁에 가까이 다가서는 전략인 것이다.이에 따라 DHL코리아는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문화 마케팅 및 사회 환원 활동의 일환으로 매해 국내 3대 메이저 국제영화제인 부산, 부천, 전주 국제영화제 등을 포함한 약 8개 국제영화제의 공식운송업체로서 활발한 스폰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Fedex의 STP 분석시장세분화(Segmentation)• 항공 소화물 시장의 세분화 및 상품구조와 특징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페덱스의

  • [물류관리]페덱스(FedEx)의 물류성공사례에 관한 분석
  • FILE:페덱스 완결.ppt페덱스 성공사례 보고서목차1. 서론2. 본론FedEx 소개 조직구조경영전략물류시스템경쟁사 분석SWOT 분석3. 결론“절대적으로 필요한 화물이라면, 야간에도 반드시 배달해 드립니다”전세계적인 영업망 구축 Ⅰ. 서론1. FedEx 소개 (1) 설립 배경 (2) 사업 소개 (3) 연혁 (4) 기업현황Ⅱ. 본론1965년 예일대 경제학도 프레드 스미스자전거 바퀴로부터 착안한 배송 시스템에 관한 레포트C학점1973년 특송회사 페덱스 설립(1) 설

  • [물류서비스]국제운송업체 페덱스(FedEx)의 물류시스템분석
  • FedEx    차 례    1. FedEx 란 어떤 기업인가?  2.      FedEx의 현황  3. 아 태 지역에서의 FedEx 역사  4. FedEx브랜드 구조 및 배경을 알아보자!  5. 속도, 혁신, 기술의 FedEx 6 C학점의 천재가 만든 FedEx 7. FedEx 한국지사, 한국화서비스 박차 8. FedEx-물류관리의 해결방안! FedEx솔루션9. FedEx의 SCM 전략  10. 지식경영 성공사례와 IT 활용:유통분야11. 페덱스 SWOT 분석 1. FedEx 란 어떤 기업인가?운송에 있어 최고를 자랑하는 FedEx Corporation

  • 페덱스사의 경영전략 및 물류 시스템과 성공 요인
  • < 목 차 >Ⅰ . 서론 Ⅱ . 본론 1. 페덱스 소개 1) 설립배경2) 사업소개 3) 연혁4) 기업현황2. 조직구조 1) 사업부제 조직2) 내부조직3) 조직구조 변천3. 경영전략 1) 인사시스템2) 서비스시스템4. 물류시스템 .1) FedEX International Priority2)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Freight3) FedEx의 E-Business 전략4) FedEX Asia One5. 경쟁자 분석 - UPS & DHL 6. SWOT 분석 7. 성공 요인 8. 한국 현황 .Ⅲ . 결론 Ⅰ. 서론 물류, 즉 화물의 유통은 원재료로부터 중간제품, 완제품 등을 공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