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_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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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문화마케팅이란?

2 왜 현대카드인가?
1) 선정동기
2) 기업현황

3 현대카드 문화마케팅
1) 슈퍼콘서트
2) 슈퍼매치
3) 슈퍼토크

4 마케팅전략 분석
1) 마케팅믹스 4P전략
2) SWOT분석

5 결론
본문내용
문화마케팅의 5가지 유형

문화판촉(Sales)
문화지원(Sponsorship)
문화연출(Synthesis)
문화기업(Style)
문화후광(Spirit)
참고문헌
조서환, 추성엽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위즈덤하우스
현대카드 IR 2011, Annual Report
정희수, “국내신용카드 산업의 규제와 시사점” , 하나금융경영연구소
상지대 이희복 언론광고학부 교수, “현대카드 캠페인연구” , 광고PR실학연구 2011 pp.131~147
추성엽 “현대카드처럼 마케팅하라.”
현대카드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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