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분석,피자헛경영전략,피자시장마케팅,피자시장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의 정의
- 기업소개
- 연혁
- 경영방침

2.SWOT 분석

3.타사와의 비교

4.마케팅전략
5. 출처
본문내용
◎ 설립일
1985년 2월 이태원 1호점

◎ 대표이사
이승일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1000-2 서경빌딩

◎ 종업원수
7,000명 (정규직 2000, 비정규직 5000)
참고문헌
한국피자헛 프레스킷 – 피자헛 홈페이지 제공
http://pizzahut.co.kr/
http://job.pizzahut.co.kr/
http://www.mrpizza.co.kr/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007/e2010071317525047670.htm
http://www.ineo.kr/nnrcboard/bbs/board.php?bo_table=smkst&wr_id=64
http://www.foodbank.co.kr/news/view.php?cat_name=%C0%FC%C3%BC%B1%E2%BB%E7&secIndex=29071&page=6§ion=002004&back=I&cat_sel=
http://weekly.chosun.com/client/news/viw.asp?nNewsNumb=002173100021&ctcd=C05
http://efn.edaily.co.kr/Brandnews/NewsTotalRead.asp?sub_cd=DJ&newsid=02735526596251872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주 좋아요! 감사합니다!
  • woals***
    (2015.04.13 01:21:57)
회원 추천자료
  • 피자헛 기업분석 보고서
  • 서론 피자헛 선정이유와 분석요소 1. 피자업계 관리 능력 업계 1위 유지 원인이 있다고 판단2. 환경, 맛, 신제품, 마케팅전략, 이벤트 및 서비스가격 면에서 분석3. 피자헛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생각하며 준비4. 제로 소비자에게 믿음이 가는 서비스 제공~1. 환경분석 Five – Force 분석1. 기업간 경영(1) 미스터 피자 : 100% 손으로 즉석 제작. Show를 통한 즐거움 제공(2) 성신제 피자 : 웰빙 붐에 맞춘 피자로 급성장2. 신규진입기업의 위협외국

  • [마케팅] 피자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의 마케팅 분석과 광고 전략 분석
  • 피자업계에서 굴지의 기업 중의 하나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피자헛을 선정하였다.피자의 국내시장 도입 이후 피자산업은 많은 성장을 거두어왔으며 피자 업체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한국 피자헛은 국내 시장 진입 이후 많은 메뉴의 개발과 다양한 서비스로 효과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다. 우리는 경쟁업체와의 관계에서 꾸준히 수익을 올리며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는 피자헛의 경영전략과 차별화 전략을 위한 마케팅요소들을 분석해 보았다.Ⅰ. 기업의

  • [관광산업마케팅] 피자헛 Pizza Hut 마케팅 분석
  • 피자업계에서 굴지의 기업 중의 하나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피자헛을 선정하였다.피자의 국내시장 도입 이후 피자산업은 많은 성장을 거두어왔으며 피자 업체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한국 피자헛은 국내 시장 진입 이후 많은 메뉴의 개발과 다양한 서비스로 효과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다. 우리는 경쟁업체와의 관계에서 꾸준히 수익을 올리며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는 피자헛의 경영전략과 차별화 전략을 위한 마케팅요소들을 분석해 보았다.Ⅰ. 기업의

  • [경영전략] 피자헛 경영전략
  • 피자헛의 외부 환경분석2. 피자헛의 경영분석3. 피자헛의 경영전략4. 한국 피자헛의 성공 관련 기사-결론-1. 시사점2. 전망과 제안3. 정리Ⅰ.서론 1. 피자헛의 선정 동기외식산업의 성장과 그에 따른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아 독보적인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들의 경영전략과 마케팅요소들을 알아보기위해 그러한 기업 중의 하나인 피자헛을 선정하였다.피자하면 맨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 피자의 국내시장 도입 이후 피자산업은

  • [경영전략] 피자헛 경영전략
  • 피자하면 맨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피자의 국내시장 도입이후 피자산업은 많은 성장을 거두어왔으며 피자 업체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한국 피자헛은 국내 시장 진입 이후 많은 메뉴의 개발과 다양한 서비스로 효과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다. 우리는 경쟁업체와의 관계에서 꾸준히 수익을 올리며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는 피자헛의 경영전략과 차별화 전략을 위한 마케팅요소들을 분석해 보았다.2. 피자헛의 기원1958년 켄사스 위치타의 피자 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