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광고,맞춤형광고원리,광고시장,광고시장변화,광고시장현황,맞춤형광고논란,온라인광고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01.
맞춤형 광고란?
1. 맞춤형 광고란?
2. 맞춤형 광고의 원리

Chapter 02.
온라인 광고시장
광고시장의 변화와 현황?

Chapter 03.
맞춤형 광고 논란
1. 수집 단계에서의 문제점
2. 활용 단계에서의 문제점

Chapter 04.
결론!
본문내용
Chapter 03. 맞춤형 광고 논란
Ex) 회원가입시
"e-mail, 전화번호, 주소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확인, 불만처리 등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신상품,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안내, 청구서, 경품 등 물품 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인구통계학적 분석자료(이용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애매모호한 문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이버커뮤니케이션] 독립형 온라인신문의 현재와 미래
  • 변화 유무출처 :한국언론재단위 통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생활 정보/뉴스 면에 있어서 타 분야에 비해 콘텐츠 이용률이 상당히 높은 것과 인터넷 이용에 따라 기존 신문 소비가 감소했음(33.5%)을 알 수 있다. 이를 통해 온라인 신문이 보편화되면서 인터넷을 통한 뉴스 콘텐츠의 소비가 기존 오프라인 신문의 소비를 어느 정도 대체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4) 대중에서 능동적 수용자로 그림 I마이뉴스 맞춤형 뉴스 서비스원리출처 : http://www.imynews.com/m

  • [광고원론] 광고매체에 대해서
  • 현황8)미디어 리서치 국내현황9)국내 매체의 2005년 전망2. 매체의 종류 p.08 ~ p.221)TV2)라디오3)신문4)잡지5)SP매체6)인터넷3. 국내 매체별 상황 p.22 ~ p.331)TV2)라디오3)신문4)잡지5)SP매체6)인터넷4. 국내 매체 환경 변화 예측 p.33 ~ p.391)미래 미디어의 변화 방향과 의미2)구체적 변화요인➀디지털 방송 ➁DMB➁유비쿼터스5. 맺음말 p.39 ~ p.391. 국내 광고 매체 현황1)광고 매체에 대한 관심의 증가➡ 1990년대 후반, 국내 광고 시장은 IMF를 겪으면서

  • [졸업, 학사논문][광고홍보] 인터넷광고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고찰
  • 온라인 미디어란 “커뮤니케이션들을 전자적으로 상호 연결시키며, 정보나 커뮤니케이션의 흐름이 쌍방향 적이며, 또한 커뮤니케이션의 내용을 수시로 그리고 용이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매체”로 정의되며 새로운 미디어를 말하는 멀티매스미디어 즉 ‘멀스 미디어’ 라고도 부리고 있다. 남경두, 김대중, 「인터넷 마케팅 길라잡이」, (서울 : 정보문화사, 1999), p.32이렇게 온라인 미디어가 보여준 양적 ․ 질적 규모의 성장과 발전은 광고주에게 있

  •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E-commerce)의 특징 -전자상거래의 현재와 미래를 중심으로
  • 시장규모와 향후 전망에 대해서는 조사기관과 측정방법에 따라 상당한 차이를 보이고 있지만, 대체로 연평균 100% 정도로 급속하게 성장할 것이라는데 전망을 같이하고 있다. 심지어 향후 5년 안에 세계교역의 20% 이상이 인터넷을 통해 이뤄질 것이라는 전망도 있다.미국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빌게이츠 회장은 “향후 10년간의 변화는 지난 50년 동안의 변화보다 더 급속하고 클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또한 미국 인텔사의 앤디글로브 회장은 “향후 5년

  • [국제경영환경분석론] 멕시코
  • 시장에서의 韓.日간 경쟁동향 분석가. 양국의 대 멕시코 수출현황◦ 한국의 대 멕시코 수출은 1999년까지 최고 52%의 높은 증가율을 기록하였으나 2000년부터 급격히 둔화되어 2001년에는 -4.3%의 감소세로 반전- 미국경제의 불황으로 마낄라도라용 전기전자 부분품 및 섬유제품의 수출 감소가 직접적인 원인◦반면, 일본의 대 멕시코 수출은 해마다 증가율이 커지는 추세- 특히 2000-2001년 기간중에는 전기전자 및 부분품, 기계류 등의 수출증가에 힘입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