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광고,맞춤형광고원리,광고시장,광고시장변화,광고시장현황,맞춤형광고논란,온라인광고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01.
맞춤형 광고란?
1. 맞춤형 광고란?
2. 맞춤형 광고의 원리
Chapter 02.
온라인 광고시장
광고시장의 변화와 현황?
Chapter 03.
맞춤형 광고 논란
1. 수집 단계에서의 문제점
2. 활용 단계에서의 문제점
Chapter 04.
결론!
- 본문내용
-
Chapter 03. 맞춤형 광고 논란
Ex) 회원가입시
"e-mail, 전화번호, 주소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확인, 불만처리 등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신상품,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안내, 청구서, 경품 등 물품 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인구통계학적 분석자료(이용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애매모호한 문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