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심리학과,수학교육,피아제심리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Ⅱ. 피아제의 발달단계

감각운동기(0-2세)

# 감각운동기의 초기
미분화된 상태.
자기 자신을 주변 환경과 구분하지 못하며, 바라는것과 현실을 구분 하지 못한다. 이 시
기의 영아의 관심은 지극히 자기 자신에 한정되어 있다. 즉, 사물개념이 형성되지 않은
상태.

# 감각운동기의 경과
미분화된 상태에서 자신을 환경으로부터 어느 정도 구분할 수 있는 상태로 발전.
점차 탈 중심화.
감각운동기의 후기에는 사물개념이 완전히 형성된다.

# 예상, 관계, 공간, 시간 등의 개념을 초보적인 동작의 수준에서 형성하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서비스로 여겼던 게임산업은 여러 회사를 인수하는 방법을 택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필요한 기술은 라이센싱하거나, 국가 기관과 제휴를 통해서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참고 : IT 칼럼리스트 조중혁의 칼럼 참조1-3) MARKETING INTERMEDIARIES마케팅 중개인으로는 고객형성, 스마트폰의 사용, 웹사이트 연동을 들 수 있다.① 고객형성구글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어떤 광고 마케팅도 하지 않고 오직 입소문을 통해 지명도 높은 브랜드로 구축해 나갔다

  • 1154 LILL studio, MCM 마케팅전략
  • 목차1. 1154 LILL studio(1) LILL소개(2) LILL의 핵심역량(3) LILL의 SWOT분석(4) LILL의 전략제안2. MCM(1) MCM 브랜드 소개(2) MCM 회사 연혁(3) MCM 핵심 역량(4) SWOT 분석(5) STP(6) 마케팅믹스 4P전략(7) 새로운 마케팅 전략제안1. 1154 LILL studio(1) LILL소개 1998년 제니퍼벨라드가 가족과 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 직접 핸드백을 디자인 한 것에서 시작 되었다. 1999년 길거리 축제에 부스를 설치해서 제품들을 팔기 시작했고 벨라드는 그 부스에서 사업의 가능성을 알아보

  • MCM,엠씨엠,기업분석,MCM 환경분석,MCM 내부분석,마케팅사례,성주그룹
  • SWOT 분석5. STP6. 4P7. 전략 제안 1. 기업 소개성주그룹은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차이즈 계약, 1991년 프랑스 디자이너 Sonia Rykiel의 프랜차이즈 계약, 프랑스 명품브랜드 YSL의 화장품 및 패션라인 (Rive Gaush) 독점 대리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등을 잇따라 성사시키며 한국 명품시장에 등장했다. 해외 명품 수입에서 시작한 사업은 이후 라이센스 제품 기획과 생산으로 확대됐고, 이제는 세계 명품 브랜드인 MCM의 글로벌 사업을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시장 STP & 4P 분석(1) STP분석(2) 4P전략분석6) 베이직하우스 중국시장 성공 요인 분석3. 이랜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1) 이랜드 회사소개2)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3) 국내 패션 시장의 포화로 인한 위기와 해외시장 진출 모색 (중국시장진출)4) 중국 시장 SWOT 분석5) 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STP & 4P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6) 이랜드 중국시장 성공요인 분석7) 이랜드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1) 진출 방식: 기존브랜드 진출

  • [A+] 네이버 NAVER - 기업전략분석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광고전략 분석(PPT)
  • 기업 사례 분석 / 기업분석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콘텐츠 및 디자인분석 기능분석(1) 기본화면구성 (2) 인터페이스 디자인 (3) 세부기능 분석 – 지식인, 해피빈, 기타 Chapter 3 – 시장환경분석 (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비교분석 (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분석Chapter 4 – 마케팅, 광고전략(1) STP (2) 4P MIX (3) SWOT (4) 광고 CF 전략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