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소구의사례,감성소구의사례,광고소구의정의및분류,양면적광고,비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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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광고 소구의 정의&분류

본론
1.이성 소구의 사례
양면적 광고
비교광고
상품속성
소비자 혜택
2.감성 소구의 사례
유머 소구
공포 소구
성적 소구
애정 소구

결론
시사점
본문내용
광고 소구란?
광고를 수용자들에게 전달할 때 사용하는 표현 방법으로 직접적 소구 방법이나 간접적 소구 방법, 혹은 이성적 소구 방법이나 감성적 소구 방법 따위를 이른다.

광고 소구의 분류
이성소구 : 소비자가 얻을 수 있는 이익에 초점을 둔 소구 방식으로 소비자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에 호소하는 것이 특징

감성소구 : 소비자의 감정을 유발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방법. 긍정소구와 부정소구 방식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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