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스포츠 브랜드에대한 인지도와 구매성향,스포츠브랜드,청소년구매성향,인지도와구매성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4.연구 방법

(1)조사방법
청소년들의 국내외 스포츠 용품의 브랜드 인지도
및 애호도와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김영성 2006-
청소년의 소비행동 특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
드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유하숙 2009-

위 논문을 바탕으로 조사 및 연구를 하였음.

조사방법은 서울의 4개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300부 중 277부를 분석한 자료를 인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포츠 경영론] 프로농구 서비스품질 향상 및 마케팅
  • 인지적 감정적 그리고 행위적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가지 요소는 연속적인 계층적 관계에 있는데 즉 제품에 대한 인지적 태도가 형성되면 이를 평가하는 감정적 태도가 형성되고 그 결과로 구매의도와 같은 행동적 태도가 나타난다.3.구단의 역할구단은 관중들의 관람만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이 있어야 한다. 특히, 고객이 참여하는 서비스 환경에서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만족 등은 다시 이용하게 촉진시키

  • [연구방법론]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용품 구매도와의 상관성 연구
  •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산뜻한 이미지의 빅뱅을 내세워 젊은 층의 구매 욕구까지 잡았다, 이에 코오롱 스포츠 또한 광고모델로 이승기, 이민정 등 인지도 높은 스타들을 내세우며 젊은 층의 소비욕구를 잡기위해 노력하고 있고 이밖에도 K2는 현빈,원빈 등 스타의 이미지를 내세워 홍보효과를 누리고 있으며, 아이돌 2PM을 모델로 쓰는 네파 또한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제품에 덧씌우고 있다. 이러한 현상을 분석해보면, 스타들이 예쁘고 멋진 옷을 입고나

  • 스포츠 스폰서쉽의 정의와 특징 및 발전배경과 종류 및 역할 다양한 사례 조사분석
  • 스포츠 스폰서십의 종류와 유형3. 스포츠 스폰서십의 특징(6Ps)5. 스포츠 스폰서십의 사례6. 스포츠 스폰서십의 효과 및 목적 7. 스포츠 스폰서쉽의 활용방안8. 스포츠 스폰서십의 현황1. 스포츠 스폰서십의 시장현대사회의 미디어의 발달은 현대인들에게 정보의 홍수라고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양의 정보에 노출되어 있으며, 그에 따라 광고를 인지하고 수용하는 비율은 더욱 낮아지고 심지어는 광고자체에 대한 거부감마저 보이고 있다. 정보

  • [서비스마케팅]유통지배력 향상을 위한 삼성 디지털 프라자 리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 인지)Visit(집객)Purchase(구매)Repurchase(재구매)삼성 전자의 이원화된 전속점 BrandBrand 경쟁 시대에 역량이 분산됨에 따라두 유통 Brand 모두 포지셔닝 실패2004년 ‘디지털 프라자’로 단일화 계획을발표 하였으나, 이미 브랜드 파워 경쟁력은타 전자제품 유통 Brand보다 미약Result기업 / 제품 위주의 TV 광고소비자 인지 효과가 높은 TV 광고를기업/제품 광고에 집중하여 삼성 전자 유통 대리점 Brand에 대한 소비자 인지 미약경쟁자인 하이마트의 TV 광

  • [마케팅] 한국 시장에서의 베네통 마케팅전략
  •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사이버 브랜드를 구축했다는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인터넷의 쌍방향 대화를 이용한 원투원 마케팅(ONE TO ONE MARKETING)을 시행, 고객 접근력을 높인 것도 인터넷 쇼핑몰의 성공요인으로 들 수 있다. 대표적인 예가 개인별 맞춤화된 전자메일, 웹 키오스크(WEB KIOSK)를 들 수 있다. 고객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 고객에 맞는 상품을 제공하고, 또 OFF-LINE에서 구매할 수 없는 상품을 ON-LINE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