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TINA_제스티나마케팅,연예인마케팅,김연아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J.ESTINA 소개

J.ESTINA의 Marketing

JS.ESTINA STP 분석

J.ESTINA SWOT 분석

J.ESTINA 의 4P’s

J.ESTINA에 대한 새로운 전략
본문내용
㈜로만손에서 런칭한 최초의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2003년 “J.ESTINA” 론칭

-2006.02 J.ESTINA 브리지 주얼리 브랜드 신규 론칭

-2006.11 J.ESTINA 파인 주얼리 브랜드 신규 론칭

주얼리 론칭 이후 의류, 가방 등 패션 잡화도 계속해서 론칭


현재, 백화점 매장을 중심으로 계속 매장을 늘려가고 있는 추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VS 펩시 브랜드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시장에서의 위협과 미래 탄산음료의 장래를 파악하여 비타민워터, 주스, 두유 등 여러 가지 제품군을 마련함으로서 펩시와의 음료시장 경쟁에 바짝 뒤쫒고 있다.●코카콜라 비탄산음료 제품군●펩시코의 비탄산 제품군3.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SWOT 분석코카콜라강점(Strength)① 높은 브랜드 가치코카콜라 사는 세계 최대의 음료회사로써 청량음료의 제조 및 마케팅 부문에서 최고 선두 위치에 있다. 또한 널리 알려진 브랜드인 코카콜라를 비롯

  • 프로스팩스 W 마케팅 분석
  • 시장세분화, 고객세분화, 목표시장 선정을 통한 표적시장에 마케팅노력을 집중시키기 위해 STP분석을 실시하였으며 표적시장에서 자사의 제품을 좀 더 효과적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시도되었던 4P분석과 SWOT분석을 실시하였다. 라 - 각 단계에서 정리된 내용을 종합해서 마케팅전략을 구성하고 정리한다. III. Findings( Marketing Plan for ) III.1 Situation Analysis HS애드(2010), 프로스펙스W 경영보고서. 서울 : HS애드 1. Analysis of the External Environment- 침체적인 경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전략(4) 네슬레 SWOT 분석4.프렌치 카페의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4.1 프렌치 카페 SWOT4.2 프렌치카페 STP 4.3 프렌치카페 4P5.프렌치 카페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5.1 프렌치카페 새로운 STP 5.2 고객층변경에 따른 새로운 4P(promotion)Ⅲ. 결론Ⅳ. 참고문헌 Ⅰ. 서론1. 기업선정 동기김태희 커피로 잘 알려진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라는 제품은 모두 잘 알고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을 통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 남양 유업은 소비자의 needs를 잘 파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사례분석과 프렌치카페 프로모션 마케팅전략 제안(맥심,네슬레 전략과 비교분석)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마케팅전략Ⅰ. 서론1. 브랜드 선정배경김태희 커피로 잘 알려진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라는 제품은 모두 잘 알고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을 통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 남양 유업은 소비자의 needs를 잘 파악하여( 기존커피믹스와 제조방식과 달리 화학적합성품인 카제인 나트륨 대신 무지방 우유를 넣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커피믹스를 섭취하는 것이 몸에 해롭지 않다는 인식을 갖게함) 동서식품이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던 커

  • 스무디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스무디킹 브랜드분석및 스무디킹 향후방향 제안
  •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해 미국과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 스무디킹, 글로벌 경영 가속화 ‘싱가포르 2호점’ 오픈 아크로팬 편집국 2013.04.10. 18:44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본격적인 글로벌 경영 가속화에 나섰다. 스무디킹은 오늘(10일) 싱가포르의 가장 큰 번화가인 오차드로드에 위치한 쇼핑몰 313@서머셋(313@Somerset) 1층에 스무디킹 싱가포르 2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스무디킹의 이번 싱가포르 2호점 오픈은 ‘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