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CRM시스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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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아모레퍼시픽 소개
2. ERP 시스템
3. 스마트폰 UC시스템
4.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CRM 시스템
5. 결론
본문내용
<소셜 미디어 활용>


소셜 미디어 활용의 목적
1) 개인별 맞춤 정보 제공과 고객 맞춤 제품 홍보
2) 제품 리뷰를 공유함으로써 제품력에 대한 홍보와 함께 제품의 신뢰도를 높임
3) 언제 어디서나 아리따움과 관련된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함
4) 고객과 아리따움의 친밀한 관계 형성으로 고객의 불만, 불편, 의견사항에 대해 열려있는 아리따움 채널의 고유한 Benefit을 홍보
참고문헌
아모레 퍼시픽 :
http://www.amorepacific.com

mk뉴스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0&no=487905

- etnews
http://www.etnews.com/news/special/2174107_1525.html
("경영혁신 동반자로 IT 역할모델 정착”)

http://www.etnews.com/news/special/2222044_1525.html

http://clobiz.etnews.com/news/case/domestic/2539342_1811.html
(아모레퍼시픽, 스마트폰 UC '혁명‘)

http://old.clo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24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업계 최대 PLM 프로젝트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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