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마케팅,공익마케팅전략,공익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공익마케팅 이란

공익 마케팅의 특징

공익마케팅의 사례

부동산마케팅에의 접목

부동산 공익 마케팅의 시사점
본문내용
1. 공익 마케팅이란?

공익 마케팅이란?

기업이나 브랜드가 적절한 자신이나 공익활동과 연계해 상호이익을 추구하는 전략적 포지셔닝 도구.

기업과 비영리 조직이 공적인 제휴를 통하여 생산물을 구매한 경우, 판매의 일정 부분을 사회복지 조직이나 비영리 조직에 기부가 주로 활용됨

기업간 경쟁이 격화되고 있는 오늘날, 소비자들은 기업이나 브랜드가 단순히 상품의 기능이나 브랜드의 장점, 혹은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한 차원 더 나아가 정신적 가치를 보여주기를 원하기 때문

참고문헌
멘토브릿지- 네이버 카페
Live sound story – 네이버 블로그
전경련이 발표한 『사회공헌에 대한 기업인 및 일반국민 의식조사』
네이트 부동산 - 동부건설, 차별화된 ‘고객만족 마케팅’으로 고객을 사로잡는다. .2010
뉴스와이어 - 산림청-수자원공사, ‘댐유역 수원함양 숲가꾸기사업’ 공동 추진키로 합의 .2005
뉴스 앤 거제 - 삼성重, 봄맞이 결연면 웰빙공원 단장 2010.
백민석 교수님 – 부동산 중개 및 마케팅론 강의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Philip Kotler & Nancy Le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윤리경영] 공익마케팅을 통한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제고전략
  • 분석 다. 현대자동차의 CSR활동 평가 4. 공익마케팅의 전략적 제시 가. CSR활동 분야별 평가 나.교통사고 유가족을 돕기 위한 ‘사랑의 매듭’ 다.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운전 캠프 라.사랑의 자동차 팀 마. 가치의 통합 : 공동체 바. 광고를 통한 구체적인 이미지 제시 5. 설문조사 분석제 3장 결 론 1. 연구 결과의 요약 및 결론 2. 연구요약 및 결론 참 고 문 헌 - -제 1 장 서 론1.

  • [마케팅]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관련된 공익연계마케팅(CRM)의 의의와 사례연구
  • 공익연계마케팅’의 의의와 이를 적절히 활용한 사례를 제시하고자 한다. 나아가 이러한 사례 분석들을 통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일련활동들은 기업 이윤에 반하는 것이 아닌, 최종적으로 기업이윤에 기여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며, 각 기업들은 이러한 요소를 전략적으로 어떻게 활용하는지 본 연구에서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2. 기업의 사회적 책임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란?지금까지 기업들은 대규모화하면서 사회 속에서 경제적 측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SK Telecom 의 현재 마케팅 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목차1. TTL 의 출시배경 및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 2. NA 의 마케팅 전략분석 3. OK Cashbag 의 마케팅전략 4. DMB 서비스의 발달 5. Sk telecom 의 사회공헌 활동 사례6. Sk telecom 의 공익마케팅 사례7. 결론 및 발전방향 TTL 출시배경-스무살의 011 TTL의 브랜드 네이밍TTL의 브랜드 슬로건인 ‘스무살의 011’에서 이미 예상할 수 있겟지만 이동전화 시장의 주요 잠재 고객층이자 스피드 011로서는 최대 취약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전략과 실행의 관계이다. 이 글에서 소개하고자 하는 마케팅 직무에서 수행하는 업무는 다음과 같다. 시장조사/분석-마케팅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고객, 경쟁사, 시장 환경에 대해 조사하고 수요를 분석 예측마케팅 전략 수립-시장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과 판매와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마케팅 믹스 전략: 4Ps 전략. 마케팅의 4P-Product, Place, Promotion, Price를 적절히 조합하는 전략수립 활동)마케팅 활동 및

  • 비영리조직의 마케팅과 모금활동 아름다운재단의 적용사례 모금활동
  • 해결할 수 있는 기회였다. 뭔가 사회복지영역에 일할 사람으로써 발전된 기분이었다. 요즘 현재의 트랜드에 대해서 학교에서보다 더 실천적인 영역으로써 해야 될 일에 대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었던 기회였다. 재단에서 가장 전략적인 모금이라고 할 수 있는 1%로, 어떻게 보면 사람들이 정말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이러한 것들이 모여 사회의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을 돕고 있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매우 뜨거워졌던 것 같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