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o,마케팅전략및분석,패션트랜드,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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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환경 조사 및 분석

• 거시적 환경
• 의류시장 환경
• 소비자 분석
• 패션 트렌드



2. 브랜드 분석

• 브랜드 분석
• 경쟁브랜드 분석
• STP 분석
• SWOT 분석



3. 마케팅 전략

• 4P 전략
본문내용
브랜드 히스토리

2009 - 이랜드(E-LAND)에서 국내 첫 전연령대 SPA 브랜드 ‘SPAO’출시

10월 명동에 1호점 오픈.
패션대표 참여하는 국민브랜드로 승부
SM과 마케팅 조인트 벤처 설립. 소녀시대+슈퍼주니어등과 공동 마케팅
국내 패션계 리더들과 콜라보레이션 추진 (스파오 바이 장광효)

2010 – 인터넷 쇼핑몰 롯데닷컴에서 온라인 판매 실시
2011 – 현재 창립 2주년. 총35개점.
2015년 - 전 세계 시장 매출 2조 목표

2012년 국내시장에서 100개 매장. 1조원 매출 달성
2012년 중국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본격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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