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현 마케팅문제점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대안제시와 향후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현 마케팅문제점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대안제시와 향후전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카페베네 기업소개
카페베네 소개
-기존 카페베네 핵심 역량.
2. 카페베네 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
국내 커피 시장 현황
국내 커피 시장 전망
3C 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환경분석 요약
-5 Forces.(커피 전문점 시장)
-국내 커피 시장 및 전문점 환경 분석 요약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
-기존 카페베네 전략
-4P 분석
-SWOT분석
3. 카페베네 마케팅 문제점 분석
기존 전략의 문제점 분석
-기존 전략의 문제점을 분석하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진행.
문제점 요약 및 현황
-기존 전략 문제점의 악순환.
4. 카페베네 마케팅 대안 제시
새로운 전략 제시 배경
-BCG 메트릭스를 이용한 현 상황 분석
-설문조사의 이용으로 고객의 니즈 파악
새로운 전략 제시
-STP분석
-ERRC 분석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 구성요소 형성
-새로운 형태의 커피 전문점.
-새로운 4P 전략제안.
-새로운 전략 요약.
5. 카페베네 향후 전망
-새로운 전략의 전망
- 본문내용
-
경기 침체에도 커피전문점은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 카페베네, 커피빈코리아, 할리스에프앤비, 탐앤탐스, 커핀그루나루 등 6개 커피전문
점의 매출은 8937억원으로 전년(7432억원) 대비 20.3% 늘었다. 지난해 국내 커피전문점은 1만5000개를 돌파한 것으로 추산된다.다만 지난해 11월 공정거래위원회가 기존 가맹점 반경 500m 안에 같은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신규 출점을 금지한다는 내용의 모범거래 기준을 만든 이후 출점 속도는 떨어지는 편이다. 기업형 전문점들은 올해 외형 성장보다는 내실 다지기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규모를 키우기보다 품질을 높이고 사회공헌 활동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자료평가
-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 59823***
(2017.12.06 18:26:22)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시애틀 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leepless in seattle,시애틀마케팅전략사례,한국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EDIYA 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4P,STP,SWOT 분석 레포트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 동기유발이론 중 브룸의 기대이론과 아담스의 공정성이론을 어떻게 인간관계에 적용할 수 있을지 논하시오
- [인사행정론,엽관주의와 실적주의] 엽관주의와 실적주의
- [물류/유통] 상품포장(개요,방법,디자인)및 포장재료의 발주/관리
- 포장의 기능(제품기능, 커뮤니케이션기능, 가격기능, 과대포장의 사회적 문제)
- 한미약품 기업소개 및 해외진출 방식, 마케팅, 4P, STP, SWOT, PEST 분석, 앞으로의 시장진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