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기업 및 CEO소개
2. 현대카드의 과거 상황

Ⅱ. 본론
1. 현대카드 포트폴리오&it card
2. 문화마케팅
3. 최근 도입 서비스

Ⅲ. 결론
1. 현대카드의 서비스마케팅 결과
2. 현대카드 서비스 마케팅 의의
본문내용
현대카드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멀티앵글 생중계 서비스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멀티 앵글 기법으로 촬영된 현대카드 슈퍼매치 Live Cast 서비스를 제공

원하는 앵글을 직접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는 시청자 서비스

슈퍼시리즈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PC이고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등을 통해 접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비 교분 석남 여광 고메 세지 전략 분석
  • 마케팅을 통한 효과적 홍보섹시한 미모의 여자편현대드림투어 상품 구매시 10/20만 포인트 캐시백유명레스토랑,피트니스클럽 등 할인플래티늄카드 서비스(유명레스토랑 할인)바람기 가득한 남자편클럽메드 상품 구매시 20만 포인트 캐시백한화리조트 할인항공권10%할인,W호텔 할인*글‘인생을 즐기는 선수’ W카드의 핵심타깃‘일도 잘하면서, 잘 놀고, 잘 먹고, 잘 쓰는, 한마디로 인생을 즐기는 사람’ SWOT 분석S

  • [학사] [금융] 프라이빗 뱅킹의 문제점 및 활성화방안
  • 서비스의 수급으로, 제공자인 금융기관으로서는 고객의 기여도에 따라 창출된 부가가치를 다시 고객에게 환원시키는 마케팅 전략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원을 확보한다는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본 연구는 더욱 더 치열해질 금융환경에서의 생존을 위하여 은행의 새로운 성장 동력인 프라이빗 뱅킹을 이론적으로 검토해보고 그 현황을 살펴볼 것이다. 또한 국내외의 사례를 분석하여 그 시사점을 도출할 것이며, 이를 통하여 문제점을 진단하

  • 주제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 전략 사례를 들고 성패 요인을 설명하시오
  • 전략 없이는 좀처럼 성공하기 어려운 것이 해외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카카오톡이나 이마트는 자본력만과 국내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믿고 해외 시장에서도 효과가 있을 것을 기대하며 진출했지만 결국은 자본력만으로는 시장에서 성공할 수 없으며 시장에 대한 이해와 체계적인 분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을 알 수 있다. 해외 시장 진출은 현대 사회 기업들에게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필수적으로 요구되지만 만약 해외 시장 진출에 실패하게

  •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뚜레주르 중국진출 중국시장 진출성공요인 중국시장 PEST 뚜레주르 글로벌 외식문화
  • 시사점 및 전망참고문헌 및 출처03Conclusion시사점 및 전망우리나라의 대표적 프랜차이즈 제빵업체인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모두 중국현지 시장에서 성공한 기업이라 볼 수 있다. 두 기업의 성공은 시사점에서 밝힌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을 두 기업 모두 자사의 SWOT분석에 맞춰 극복하고 진출 전 철저한 시장조사와 현지화 함으로써 나타난 결과물이라 본다. “한국 브랜드도 그들만의 차별화된 경쟁우위를 확보한다면 이들 브랜드와 어깨

  • [마케팅] 현대카드 고객맞춤 마케팅
  • 마케팅 성공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또한 현재 신용카드는 ‘집에서 나와서 들어갈 때까지’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생활필수품이 되었다. 교통카드부터 시작하여 소액결제까지 가능하게 되었고 가맹점이 없는 곳이 없어 카드 한 장으로 현금 없이 살 수 있게 되었다. 이처럼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신용카드 중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선정하게 되었다. Ⅱ. 본론1) 시장현황기존 카드사들의 카드 한 장이면 모든 서비스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