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VS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향후대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크리스피크림 VS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향후대책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 선정기업소개
- 경쟁기업소개

2. 환경/상황분석
- SWOT분석
크리스피크림 도넛SWOT분석
던킨도너츠SWOT분석

- 4P분석
크리스피크림 도넛4P분석
던킨 도넛4P분석

-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 소비자인지도분석
도너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크리스피 외 타 브랜드의 선호경우 이유는?
크리스피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이미지?
처음 크리스피의 접한 경로?

3. IMC전략

4. 향후대책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향후 대책
던킨 도넛의 향후 대책
본문내용
IMC관점으로 바라본 크리스피도너츠의 목표

광고, 홍보, 판매촉진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역할에 따라 고객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조사와
크리스피도너츠에 미치는 영향조사하여 최대의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전략 도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던킨 도너츠 촉진관리
  • 촉진관리 보고서 < 목차 >I. 소개1. 던킨 도너츠2. 3C 분석3. SWOT 분석4. STP 전략II. 마케팅 커뮤니케이션1. 표적 청중2. 원하는 반응3. 메시지 내용4. 촉진 매체5. 메시지 원천6. 마케팅 효과 측정III. 촉진 전략1. 광고2. 판매 촉진3. 인적 판매4. 홍보Ⅳ. 결론1. 최종분석2. 향후 활동 방향 (제안)3. 자료 출처이 리포트는 ‘촉진 관리’ 수업의 수업 내용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기업인 “던킨 도너츠”의 성장 요인과 미래를 전망한다.‘던킨 도

  • [마케팅] 던킨도너츠의 마케팅전략
  • 도너츠 VS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 도넛의 경우 종류는 던킨도너츠보다 적은 종류의 도넛을 판매하고 있으며 매장 수 또한 19개뿐이다. 그러나 매장마다 직접 도넛의 생산 공정을 볼 수 있게 되어있으며 매장이 대부분 크기 때문에 테이크아웃과 테이크인을 동시에 할 수 있게 되어있다. 던킨과 크리스피 크림의 경쟁은 벌써 크리스피 크림이 진출해 있는 미국, 캐나다, 영국 등에서는 벌써 있어 왔다. 두 기업은 서로 다른 컨셉트와 마케팅 전략으

  • [경영학] 크리스피 크림도넛 성공전략
  • 및 제언 】【 참고자료 및 관련 홈페이지 링크 】 Krispy Kreme DOUGHNUTS【 기 업 소 개 】☑ 선 정 배 경어떠한 기업이든 경영전략을 세울 때 리서치 기관의 보고서나 컨설턴트들의 조언에만 귀를 기울이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그러한 이유는 보다 손쉽고, 객관적인 시장조사를 하기위한 방편으로의 목적 때문이겠지만, 자료중심의 시장분석은 정확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데 무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생각에 기반한 기업이 크리스피 크림이

  • [촉진관리]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성공프랜차이즈 사례분석
  • (성공프랜차이즈 사례분석)Paris Baguette & Tous Les JoursContents1 . 주제선정2 . 시장환경 분석3 . 파리바게트- 기업소개(자사분석)- SWOT분석- 4Ps(Promotion)- 성공요인4 . 뚜레쥬르- 기업소개(자사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s(Promotion)- 마케팅성과- 개선방안 및 아이디어제시1. 주제 선정최근 웰빙 열풍과 더불어 우리 식탁 위 또한 웰빙화 되어가고, 얼마 전에는 ‘멜라닌’파동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는 등 날이 갈수록 식생활에 대한 관심도는 높아

  • [마케팅원론] 카페베네 CAFFE BENE 마케팅 전략 및 신제품 개발 보고서
  • 비교하여 강조한다. 또한 활발한 고객이벤트와 프로모션, 폭넓은 제휴마케팅 등으로 내실다지기에 집중하는 촉진 전략을 사용한다.  SWOT분석- strength (강점)로즈버드와 함께 에스프레소 브랜드 1, 2위를 다투며 국내 에스프레소 업계의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 로스팅을 통해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고 달마자 자체 이벤트와 제휴사와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에겐 자사의 인지도와 제품을 알리고 자사에는 고객을 확보하는 강점을 가져왔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