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분석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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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들어가며

Situation Analysis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3. 고객분석

SWOT 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SWOT 전략

STP 전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3. Positioning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hysical evidence
6. Process
7. People

결론
본문내용
친환경 소재로 친환경적 이미지 구축

대부분의 고객들이 막연히 가지는 이니스프리의 ‘푸른 느낌’. 이니스프리는 자연주의 이미지 광고 마케팅에 주력하여 이니스프리만의 확실한 친환경적 이미지를 구축. 또한 대부분의 상품이 천연원료를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강한 신뢰감을 구축하는데 성공하였다. 홈페이지에 상품들의 성분과 원산지를 자세히 소개함으로써 신뢰감을 높였고 여러 친환경 캠페인들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 또한 성실히 수행하면서도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인식을 심어주었다.

구전효과

- 화장품은 직접 테스트 받아보거나 남에게 얘기를 듣는 구전효과의 힘이 큰 산업군이라는 점에 기인하여 그린어스 마케터라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여 상품 개발에 적극 반영함. 이를 통해 높은 고객충성도를 가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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