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EYES 파파이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파파이스 브랜드분석및 파파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POPEYES 파파이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파파이스 브랜드분석및 파파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I.서론
1. 파파이스 브랜드 선정배경
2. 파파이스 브랜드 히스토리
II.파파이스 마케팅전략 현황
1. 파파이스 SWOT 분석
2. 파파이스 마케팅전략 분석
III.소셜네트워크(SNS)를 이용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제안
1. 파파이스 브랜드 입지를 위한 홍보전략
1) Catch Phrase
2) 방송 제작지원
3) Live Event
2. 경쟁우위를 갖기 위한 마케팅전략
1) 주문 &배달
2) 메뉴의 강화 &다양화
IV.결론 및 나의의견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홍보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이후에는 경쟁사에 대해 우위를 갖기 위한 마케팅전략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세워보았다. 본격적으로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주요 타겟 층이 필요로 하는 부분에 착안하여 주문 &배달 서비스를 24시간화 &온라인화 하여 시간적인 측면과 편리적인 측면에 있어서 타겟 고객층의 만족을 충족시킬 것이라 예상하였다. 또한 기존 메뉴의 강화와 다양화를 통해 Brand의 본연의 Originality와 Identity를 강화하고, 역시 타겟층의 needs에 반응하여 경쟁사보다 유용한 프로모션등을 제시해 자사의 마니아층을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였다.
단순한 이벤트나 무료쿠폰과 같은 프로모션을 넘어서 POPEYES는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고유의 차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다. 이를 인지한 고객들은 제품선정과정에서 POPEYES의 여러 가지 차별성을 적극 검토할 것이고, 이에 만족한다면 구전을 통해 지인들에게 추천을 하여 POPEYES의 브랜드 인지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게 될 것이다. 이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게 될 것을 기대해 본다
- 참고문헌
-
BBQ 치킨 연혁
(http://www.bbq.co.kr/bbqstory/history.asp)
DART, 전자공지시스템
(http://dart.fss.or.kr/)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lotteria.com/)
맥도날드 한국 공식 홈페이지
(http://www.mcdonalds.co.kr/)
소셜네트워크와 기업 연동 서비스
(http://whoisdesk.blog.me/130162117917)
식품외식경제신문 “프랜차이즈에서 외식업의 미래를 보다
(http://www.foodbank.co.kr/news/print.php?secIndex=22983)
파파이스 소셜 커머스
(http://www.fnn.co.kr/content.asp?aid=3a7fe84301db4f2d85eca1bf4290163e)
파파이스 지식 백과
(http://terms.naver.com/entry.nhn?cid=2054&docId=651315&mobile&categoryId=2059)
파파이스 한국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papais79/)
파파이스 한국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ages/%ED%8C%8C%ED%8C%8C%EC%9D%B4%EC%8A%A4/323374504372242)
파파이스 한국 공식 홈페이지
(http://www.popeyes.co.kr/)
24시영업에 대한 기사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7&no=418953)
케이준 스타일에 대한 정보 (http://blog.naver.com/dldmsdk5348?Redirect=Log&logNo=30125840246)
무한도전의 실시간 검색
(http://realtime.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realtime&ie=utf8&query=%EB%AC%B4%ED%95%9C%EB%8F%84%EC%A0%84&x=29&y=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