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의 인수합병과 4P전략 및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3 / 2016.01.23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델타항공의 2차례에 걸친 인수합병에 대한 내용을 정리한 자료로 델타항공의 노스웨스트 항공 인수합병과 델타항공의 코노코필립스 정유공장 인수합병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하였음. 또한, 델타항공의 4P전략과 SWOT분석을 비롯하여 델타항공의 성과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임
목차
1. 델타항공 소개 및 회사 개요
2. 구 노스웨스트항공 소개 및 회사 개요
3. 델타항공의 인수합병 과정 및 전략
4. 델타항공의 4P전략
5. 델타항공의 SWOT분석
6. 델타항공의 성과
7.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3. 델타항공의 인수합병 과정 및 전략

3-1. 델타항공의 노스웨스트 항공 인수합병
2008년 10월 29일 미국 3위의 항공사였던 델타항공은 미국 5위의 항공사였던 노스웨스트항공과 합병해 전 세계 주요 여행지를 거의 모두 연결하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항공사가 되었다. 그해 4월에 발표한 합병안에는 합병회사의 이름을 델타항공으로 하고, 델타항공의 괴고경영자 리처드앤더슨이 합병회사의 경영을 맡는다는 내용이 들어있었다. 2009년 12월 31일 미국 연방항공국은 델타항공 1개사로 통합 운영할 수 있다는 최초 승인을 했다. 2010년 2월 두 항공사의 예약 시스템이 완전히 통합되어 노스웨스트항공은 사라지게 되었다. 델타항공은 애틀랜타, 신시내티, 뉴욕, 솔트레이크시티, 디트로이트, 미니애폴리스, 멤피스, 도쿄, 암스테르담, 파리 지역에 허브공항을 두고 있다. 컴에어, 델타글로벌서비스 등의 자회사가 있으며, 스카이 마일즈라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많은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대한항공 마케팅,경영전략과 대한항공 향후방향제언
  • “대한항공”기업분석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향후방향제언-목차-1. 대한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미션2. 대한항공 SWOT분석(1) Strengths (강점)(2) Weaknesse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s (위협)3. 대한항공의 경영전략(1) 항공사업부문 경영전략(2) 사회공헌부문 경영전략4. 대한항공 CRM (고객관리) 마케팅전략5.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결론 및 향후

  • 대한항공 기업분석
  • 대한항공 보고서목차 Ⅰ. 서론1. 문제제기2 연구방법Ⅱ. 본론1. 기업분석 2. 산업분석(경쟁사 분석 포함) 3. 제품분석 (LCA 평가)4. 전략분석 (SWOT , STP, 4P’s)Ⅲ. 결론전망 및 전략 제시참고문헌대한항공 지속가능보고서(2006)대한항공 홈페이지 (http://kr.koreaair.com)대한항공 항공운송업의 개요각 언론사 뉴스 Ⅰ.서론문제 제기“2007년 창사 38년을 맞는 대한항공은 세계 31개국, 91개 도시를 연결하고 있으며, 세계 항공화물 수송 1위, 여객부문 15위

  • 아시아나 항공 입사 전략
  • 아시아나 항공 입사 전략목 차서 론1. 선정 동기본 론1. 기업 개요2. 외부환경 분석(1) 항공업계의 현황(2) 경쟁사 분석 (대한항공)3. 내부환경 분석(1) SWOT분석(2) 마케팅(4P)전략(3) 아시아나 항공의 주가 정보(4) 내부마케팅4. 채용 프로세스(시스템)5. 입사 전략결 론1. 요약 및 정리1. 선정동기본격적인 세계화 추세에 항공산업은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산업이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나날이 발전해가는 관광산업과 아주 밀접하게 관련 맺고 있는

  • 델타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델타항공 마케팅전략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델타항공 미래전략수립
  • 기업분석SWOT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향후전략수립INDEX1. 델타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델타항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델타항공의 서비스전략5. 델타항공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6. 델타항공 미래전략수립1. 델타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1928년 델타에어서비스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델타항공은 세

  • [마케팅원론] 대한항공 인터넷 마케팅
  • 『대한항공의 인터넷 마케팅』- 목차 -Ⅰ.서론⑴ 대한항공 회사 소개-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 기업 개요⑵ 대한항공 SWOT 분석⑶ 대한항공의 4P전략Ⅱ.본론⑴ 인터넷 마케팅이란?- 인터넷 마케팅의 개념, 분류, 특성 및 환경적 요소- 항공사 인터넷 마케팅의 필요성 및 서비스 인식⑵ 대한항공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① 대한항공의 인터넷 마케팅②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대한항공의 성과⑶ 경쟁자 분석 : 아시아나항공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