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nigans 베니건스 브랜드분석및 베니건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제안 PPT(발표스피치대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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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nnigans 베니건스 브랜드분석및 베니건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발표 스피치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_^
목차
01. 베니건스자사분석
베니건스 소 개
문제점 및 원인
베니건스의 현재 마케팅전략 (4P)

02. 베니건스 경쟁사분석

03. 소비자분석 & 목표

04. 베니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5P
PRICE
PEOPLE
PRODUCT
PROMOTION
PLACE

05 결론
본문내용
이런 상황에서 현재 베니건스가 취하고 있는 전략은 무엇인지 4p에 따라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프로덕트로 베니건스는 수요층을 다각화하여 여러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기존 매장 외에 베니건스 더 키친과 키즈카페는 인테리어와 제공하는 메뉴 구성이 다릅니다.
또한 매장 내의 다이닝 서비스 말고도 선물세트나 도시락 메뉴를 포장하여 제공합니다.

프라이스는 현재 외식문화의 변천을 반영합니다. 소비자 집단의 가처분소득이 늘면서 패밀리레스토랑을 찾는 고객 범위가 10대에서 20대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베니건스는 국민가격제를 도입했습니다. 일정 메뉴에 한해서 스테이크는 2만원, 파스타는 만원 등에 제공하면서 복잡한 제휴서비스를 사실상 폐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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