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Riot Games) 해외진출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1 / 2016.01.21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의 기업소개를 시작으로 북미와 한국의 게임문화의 차이에 대해 서술하고, 4P전략과 SWOT분석을 비롯하여 라이엇 게임즈의 경영철학과 차별화 전략 등에 대해 정리한 자료임

목차
1. About Riot Games
2. 북미와 한국의 게임문화 차이
3. 4P전략을 통해 알아보는 라이엇 게임즈의 진출 전략
4. 라이엇 게임즈의 경영철학
5. 라이엇 게임즈의 차별화 전략
6. SWOT으로 분석한 향후전망
7.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4. 라이엇 게임즈의 경영철학

0 We're humbitious. ambitious but humble.

0 단 한명의 플레이어의 의견에도 귀 기울이는 자세
0 정답은 때때로 과감하게 기존의 방식을 거부할 때 찾을 수 있다.
0 재능과 팀플레이에 초점을 맞춘 개발 방식
0 스스로 게임을 끊임없이 플레이 해 봄으로써 고객을 이해하려는 자세
0 수익보다 도전 그 자체를 즐기고 외부의 비판을 받아들이는 자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의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리그오브레전드 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라이엇 게임즈 내부에서도 큰 갈등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최고의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를 놔두고 새로운 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그 자체로 위험 하기 때문이다. 게임 개발에는 천문학적인 비용과 자원이 투자되어야 한다. 현 상황에서 새로운 게임 개발팀을 처음부터 새롭게 꾸려나가야 하기 때문이다. 전략에 맞추어 구조 를 짜는 것이 게임 개발의 기본이다. 하지만 이것이 게임 시장에서 성공할지 실패할지는 아무도 모른다. 이러한 상황에 비추어

  • 넥슨의 전략 레포트
  • 해외 온라인 게임 시장1) 시장 현황2) 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 이슈3. 경쟁 기업 분석 및 벤치마킹 사례1) Activision Blizzard가) 역사나) 타이틀 게임다) World of Warcraft의 비약적 성장라) Activision Blizzard의 경영전략- 퍼블리싱 전략- 빠른 발매보다는 완성도 중심의 전략-시리즈 전략- 현지화 전략(Localized Biz-model)라) Battle net- 정의- 페이스북 연동(그림 4)- 게임의 플렛폼화 그리고 오픈 마켓2) NC SOFT가) 역사나) 타이틀 게임다) 리니지의 성공라) 아이

  • 글로벌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게임산업 분석
  • 진출 예정2016 총 방향3.6 실패사례 – 게임빌의 향후 계획 성공사례 - 컴투스044. 성공사례 – 컴투스의 전략 1. 글로벌 원빌드 전략성공사례- 컴투스 -컴투스가 해외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 ‘글로벌 원빌드’ 전략이 큰 역할을 했다.컴투스는 전체 매출의 85%가 해외매출 4. 성공사례 – 컴투스의 전략 1. 글로벌 원빌드 전략성공사례- 컴투스 -언어와 캐릭터 디자인 등 현지화 작업을 최소화하는 것을 뼈대로 한다. 게임이 진출한 나라의 개수와 상

  • [국제경영] NC소프트 해외진출전략
  • 해외 진출 사례 개요5.1․․․․․․․․․․․․대만5.2․․․․․․․․․․․․일본5.3․․․․․․․․․․․․중국5.4․․․․․․․․․․․․미국6․․․․․․․․․․․․NC소프트가 국제화로 얻게 된 것과 성공 요인 분석6.1․․․․․․․․․․․․중소기업(작은 조직)으로서의 특징6.2․․․․․․․․․․․․NC소프트의 해외진출에 있어서 역량기반 전략6.3․․․․․․․․․․․․아시아권의 진출로 얻게 된 역

  • [마케팅] EA 실패사례와 대응방안 모색
  • Game Studios는 Xbox360 및 PC용 게임을 퍼블리싱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제품은 아래와 같다. Xbox360Dead SpaceGears of War 2Grand Theft Auto ⅣFable ⅡPCFallout 3Tomb Raider : UnderworldQuantum of SolaceCall of Duty : World at War또한 Microsoft의 2006년 11월 게임기를 통한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를 발표하였다. Xbox360 이용자는 ‘Xbox Live Video Marketplace’에서 고화질의 방송 및 영화 콘텐츠를 구입해서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Xbox360이 콘솔게임기 기능뿐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