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낮은 관여도를 높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가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소비자들의 낮은 관여도를 높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가 설명하시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소비자 관여도란
2. 저관여란(Low involvement)
3. 소비자들의 낮은 관여도의 이유
4. 소비자들의 낮은 관여도를 높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
1) 제품 디자인
2) 제품 인증
3) 제품 광고
4) 제품 신뢰도
5) 제품 호감도
6) 제품 유통 환경
5.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저관여(Low involvement) 소비자에게 있어 관여도가 낮은 수준을 보인 소비자는 관여도가 높은 여건에 있는 상황과는 다른 태도와 행동을 보인다. 즉, 저관여 수준의 소비자는 상표에 대한 태도를 형성하기 위한 정보처리에 수동적 이며, 이로 인하여 주의의 수준 또한 낮아서 반복 노출과 수동적 학습을 통해 비로소 상표 친숙도가 형성된다. 저관여란 소비자의 자아 개념이나 의지와는 무관하게 구매가 일어나는 것을 말하기 때문 에 개인적 관심도가 크지 않고, 구매 결정을 잘못 내리 더라도 지각된 위험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겠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소비자들의 낮은 관여도를 높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가 설명해 보겠다.
- 참고문헌
-
박충환 외(2002). 시장 지향적 마케팅관리. 박영사.
이종호(2006). 광고관리론. 경문사,
장대련 외(2006). 광고론. 학현사.
이문규 외(2001). 소비자 행동의 이해. 법문사.
이호욱(1994). 관여도와 소비자 만족/불만족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자료평가
- 좋은 정보 감사했습니다 ㅎㅎ
- tjddns0***
(2014.11.29 00:28: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의 사고와 행동에 영향을 준 가족규칙이 있다면 10가지 적어보세요 그중에 명시적 규칙과 암묵적 규칙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설명해 보세요
- 인간의 안녕상태(well-being)혹은 행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개인적 요소와 환경적 요소를 각각 한 가지씩 제시하고 그 이유를 논하시오
- 사회복지 공급주체에서 국가공급과 민간공급의 특징 및 장단점을 설명하고 최근 한국의 사회서비스산업 민영화 및 시장화에 대한 생각을 논하시오
-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정책의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적 개념을 비교하여 설명하고 장단점에 따른 정책적 대안을 작성하시오
- 공공기관과 민간기관이 차지하는 사회적 영향력을 순기능적인 입장과 역기능적인 입장에서 토론해 보세요
- 비평적감상문_디카시_이렇게 읽고 쓴다
- 사회복지의 공급주체에서 국가공급(공급)과 민간공급의 특징 및 장단점을 설명하고 최근 한국의 사회서비스사업 민영화 및 시장화에 대한 생각을 논하시오
- 고부갈등 정의,원인,유형,특징과 극복사례연구 및 고부갈등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및 나의의견정리 - 고부갈등 연구레포트
- 자립생활의 정의와 특성, 원리및 기본철학을 설명하시오 자립생활 서비스의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그 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논하시오
- 유아와 조부모 특징, 유아와 관련하여 조부모와 상담시 유의해야 할 점, 다루어야 할 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