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생강효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생강과
주로 열대 지방에 52속의 1,300종 가량이 알려져 있는데, 한국에는 생강·양하의 2종이 분포하고 있다. 대부분 향기를 내는 데에 식용되거나 또는 약용되지만, 관상용으로 재배되는 종류도 있다. 여러해살이풀로서 굵은 뿌리줄기가 있으며, 줄기는 잎집에 싸여 곧게 뻗고, 잎은 밑부분에 잎혀를 가지고 있다. 꽃은 좌우대칭의 양성화로, 총상꽃차례 또는 수상꽃차례를 이룬다. 안꽃덮이는 깔때기 모양으로 3갈래져 있는데, 그 중 뒤쪽 1가닥은 길다. 수술은 6개 중에서 1개만이 완전하며, 나머지 헛수술은 순판을 형성하는데 꽃덮이조각보다 더 눈에 띈다.

생강과 약재와 분류
;생강. 초두구, 백두구, 사인, 초과, 건강, 고량강, 울금, 강화, 아출, 익지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마케팅전략,국순당마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진출국순당의 최대 약점이라 할 수 있는 백세주에만 의존하는 점을 보완키 위하여 국순당은 신제품 개발 및 출시에 심여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지나친 백세주의 의존은 백세주 상품 가치의 하락시 국순당 기업에는 큰 타격을 입히기에 신제품 개발의 중요성이 무엇보다 크다. 특히 요즘 새로운 음주문화로 까지 떠오르는 비율소주-오십세주를 국순당 자체 생산 제품으로 만들어 출시하는 것은 소주라는 새 시장으로의 진입을 의미하면서 한 제품

  • 국제기업사례,술,주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에서 어떤 장애라고 이겨내고,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겠다는 롯데주류의 의지를 상징합니다.제품의 차별화, 시장선도, 효율과 생산성, 열정과 전문성을 가지고 경영을 하고 있습니다.핵심가치에는 도전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는 열정과, 롯데주류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의와, 자긍심, 믿음을 주어 지속 가능한 관계를 형성하는 신뢰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12혹시 숫자 84의 의미를 알고 계시나요?84란 숫자

  • 글로벌기업,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사례,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4) 기술 연구 3. 아모레 퍼시픽 기업문화(1) CEO의 경영 철학(2) 환경을 중시하는 기업문화(3) 고객을 중시하는 기업문화(4)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4.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1) Five Forces Model(2) SWOT 분석(3) SWOT 분석을 통한 전략수립(4) 아모레 퍼시픽의 기업원동력 분석(5) 아모레 퍼시픽의 제품개발전략Ⅱ. 국가별 진출 사례1. 해외 화장품 시장의 환경 분석2. 프랑스(1) 시장 환경 분석(2) 프랑스 진출의 결정계기 및 과정(3) 마케팅 전략 및

  •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3.1 국내 STP 전략21-253.2 국내 4P 전략26-303.3 해외 STP 전략31-343.4 해외 4P 전략34-37IV. 제안 - 미샤가 나아가야할 방향4.1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STP 분석37-384.2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4p 분석38-40V. Epilogue5.1 소감41I. 왜 MISSHA인가?1.1 ‘미샤’ 브랜드 선정이유마케팅관리 수업에서 가장 강조되는 부분이 바로 positioning이다. 즉, 다른 기업, 다른 사람보다 차별화되고 특성화 할 수 있는 그 무언가를 찾는 것이 굉장히 중

  • 맥도날드마케팅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맥도날드 ‘맥모닝’」-목차-선정동기기업 및 제품소개상황분석-아침시장분석-3C-SWOT-산업구조분석STP4P(New)-제품,가격-유통-촉진결론참고문헌선정동기사회구조가 변하면서 아침식사를 거르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러한 현상과 반대로 사회 전반적으로는 웰 빙 열풍이 불면서 아침식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아침이 중요한데도 아침식사를 하지 않는 이유를 조사해보니 아침잠을 더 자기 위해서(46.2%)가 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