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Daum 소개
2. Daum 연혁
3. Daum 지배구조
Ⅱ. 본 론
1. Daum 사업 현황
2. Daum 서비스개발
- 검색, 모바일, 지도, 커뮤니티, 한메일, 미디어
3. 주요 수입원
4. 시장분석
1) 대차대조표
2) 손익계산서
3) 점유율, 접속률
4) 주요포털사와의 비교분석
5. SWOT 분석
Ⅲ. 결 론
1. 위기탈출 전략, 최근동향
- 본문내용
-
Ⅰ. 서론
1. Daum 소개
Daum은 즐거운 상상과 도전, 진보된 기술과 혁신을 바탕으로 세상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가는 기업이다. 지난 14년간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을 연결하는 메일, 카페, 미디어 등의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와 소통을 이루어내며 변화하는 커뮤니케이션 세상의 Daum을 만들어 왔다.
1) Daum의 의미
순수 우리말로 ‘어떤 차례의 뒤’라는 뜻으로 영어 ‘Next’에 해당하는 의미이다.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통해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선도자로서의 미래 지향적 의지를 담고 있다. 한문 다음(多音)은 다양할 다, 소리 음의 조합어로 개성 있고 다양한 소리를 조화롭게 내보내자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2) Daum 로고
<그림 1>
파란색 D 연두색 a 노란색 u 붉은색 m의 네 글자가 서로 맞물려 7가지 색깔로 나타난다. 서로 떨어져 있어도 네트워크상에서 하나로 연결되어 또 다른 모습들을 만들어 내는 모습을 그린 것으로 인터넷에 대한 Daum의 미래상을 반영하고 있다.
- 참고문헌
-
- 다음 http://www.daum.net
-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 인터넷사용자측정 http://koreanclick.com
- 아이뉴스24 IT/과학 임혜정 기자 (2010.05.03)
‘다음, 검색광고발 성장 자신감, 올해 매출 3천 350억, 영업이익률 25%로 상향
- 아이뉴스24 IT/과학, 정병묵기자(2009.04.09)
‘다음·구글, 방문자·페이지뷰 증가…네이버는 제자리’
- 아이뉴스24 IT/과학, 정종오기자 (2009.02.04)
‘언론사 ’뉴스‘···네이버 ’검색‘···다음 ’블로그
- 지디넷코리아, 이설영 기자(2010.05.03) ‘다음, 오버추어 효과에 즐거운 비명’
- 연합뉴스, 김세진 기자(2010.05.31) ‘다음 ’2등의 반란‘ 해낼까
-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2010.05.03) ‘다음, 1Q '오버추어 효과’ 견조한 실적달성 전망
- 헤럴드 경제뉴스(2010.05.26), 김대연 기자, ‘한메일’ 3년만의 변화, 개인화 서비스 강 화
- 서울경제 증권/전문가추천주, 홍종길 한국 투자증권 연구위원(2010.06.03)
‘마이피플’등 검색서비스 차별화
- 한국 인터넷 진흥원 人@Internet(Vol 1 No.5 3,4월호) 44p'긴급진단 덩치큰 인터넷포털 어깨가 무겁다‘ 54p’만나고 싶었던 e사람 허진호인터넷 기업협회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