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토종기업으로 우뚝선 이마트!!세계속에 이마트를 심자!!E - M A R T 목 차Ⅰ. 선정동기Ⅱ. 회사소개1. CEO2. 연혁3. 회사규모Ⅲ. 할인점 개요1. 할인점의 정의2. 새로운 트렌드3. 이마트의 개발 배경Ⅳ. 시장분석1. 성공배경 및 성공요인2. 고객보상제도3. 환경분석(SWOT, STP, 4P전략)4. 동종업체(이마트 VS 월마트)5. 중국에서 이마트의 현황 및 성장배경Ⅴ. 미래의 회사방향 제시1. 유통환경의 변화2. 장기전략Ⅵ. 문제점 및 결론1. 문제점2. 결
글로벌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인지도 ․Opportunity : 중국의 외식산업 성장기, 한류열풍으로 한국기업에 친근감. ․Threat : 타 경쟁사의 높은 인지도(맥도날드,KFC등), 후발주자로 더 많은 마케팅 비용필요. ⅲ) STP분석 ․Segmentation: 대도시의 젊은 소비자라는 세분시장을 선택하였다. 패스트푸드점의 특성상 다양한 고객의 소비자로 두기 때문에 특색 있는 시장세분화는 이루어지지 않았다. ․Targeting: 대도시 중심의 매장확대. (유동인구 많고
Report( 이마트의 고객만족경영 전략과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들어가며이마트는 한국유통의 70년을 선도해온 신세계의 한 계열사이다. 이마트는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강력한 경쟁력을 배양하여 높은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 선도와 사회 고익에 앞장서는 초일류 유통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약속했다.신세계는 기업의 경영활동은 도덕성과 윤리적 책임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그래야만 고객으로부터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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