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편의점이용실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의 설계
4. 연구결과
5 Conclusion

본문내용
1. 서론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편의점 개수 전년 대비 19.9% 증가
두드러진 편의점 산업의 성장세
소비자들의 편의점 이용 증가
편의점 노출빈도가 높은 대학생 조사

대학생들은 현재의 소비자이고 그리고 미래 잠재된 소비자로서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 실태>를 알게 되면 앞으로 편의점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뚜렷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을거란 목표를 지니고 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ot6 핫식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3. 핫식스의 전략적 분석3.1 소비자 분석3.2 경쟁자 분석3.3 시장 분석3.4 환경 분석3.5 핫식스 SWOT 분석4. 핫식스의 주요 마케팅 전략4.1 핫식스 4P 분석4.2 핫식스 STP 분석5. 마케팅 전략 제안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5.2 광고와 캠페인을 통한 소비자 인식의 변화 유도5.3 글로벌 전략(중국시장에의 진출) 1. 선정배경식료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웰빙(Well-being) 트렌드

  • HOT6 핫식스 마케팅 전략
  •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3. 핫식스의 전략적 분석3.1 소비자 분석3.2 경쟁자 분석3.3 시장 분석3.4 환경 분석3.5 핫식스 SWOT 분석4. 핫식스의 주요 마케팅 전략4.1 핫식스 4P 분석4.2 핫식스 STP 분석5. 마케팅 전략 제안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5.2 광고와 캠페인을 통한 소비자 인식의 변화 유도5.3 글로벌 전략(중국시장에의 진출) 1. 선정배경식료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웰빙(Well-being) 트렌드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마케팅적인 측면을 분석하고 경쟁기업과의 비교를 통해 카카오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긍정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제 2절 카카오톡 기업소개 1. 주) 카카오주식회사 카카오는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시스템이다. 카카오는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료 및 유료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의 가장 대중적인 모바일 소통 채널로써의 입지를 굳혔다.현재, 카카오는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는데 그

  • 유니클로 UNIQLO 브랜드분석, 유니클로 환경분석,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 유니클로 향후전망연구
  • 브랜드타 브랜드는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제품 대비 가격의 메리트와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을 공략할 수 있는 시장이다.‘처음 구입은 평생 구입’ 이라는 마니아층을 두껍게 형성하고 있다.6.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가. 고품질 저가격화유니클로의 제품전략 특징은 고품질, 저가격화에 있다. 고품질은 지속적인 소재개발과 품질개선을 통해 이뤄낼 수 있었고 저가격화는 유통단계와 중간마진을 줄여 불필요한 비용을 줄였기 때문에

  • 삼양라면 경영학적인 분석방법 및 마케팅전략
  • 4P)①제품(product) ②유통(place) ③가격(price)④촉진(promotion)6. FTA관련 해외라면 시장 진출방향(1)미국라면시장의 실태(2)진출방안(3)러시아 라면시장의 실태 (4)진출방안Ⅲ. 결론■ 출처 및 참고 자료I. 서 론1. 조사목적현재 라면시장에서는 1989년 발생했던 우지파동의 영향으로 농심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우리 조는 경영학적인 분석방법 및 마케팅전략을 이용하여 삼양라면의 업계 탈환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2. 상황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