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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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ituation analysis
Mark trend & Issue
Concept
Collaboration
Strategy & Tactics
본문내용
Situation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Man Always Remember Love Because Of Romance Over‘
(남자는 흘러간 로맨스 때문에 항상 사랑을 기억한다)
라는 말의 앞 글자를 따 만들어진 것이라 전해짐
스토리텔링

스토리의 대가 말보로


고급나이트에 홍보 주력
던힐은 `20대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패셔너블한 부유한
계층이 던힐을 핀다’라는 입소문 전략 활용
프레스티지

고급스러움의 던힐


세계적으로 숯필터 담배시장을 선도
말보로와 던힐을 누르고 독보적인 1위를 할 때도 있었음.
대학생들에게는 일명 “맛쎄”라는 애칭으로 통함
기능성

부드러움의 마일드세븐


타 담배와는 달리 특유의 필터로 매니아층 형성
장근석, 신혜성 등 연예인이 피면서 M/S증진
차별화된 담배로 대학생들 공략
차별화된 개성

필터의 차별화 팔리아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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