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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Ⅰ
광고란?
부동산광고란?
부동산 광고의 특성

Chapter Ⅱ
부동산 광고상품의 종류
부동산 판매촉진의 종류
부동산 광고시기 선정 전략
부동산 광고 전략 계획

Chapter Ⅲ
부동산 매체 광고란?
매체 별 광고 전략과 특성
광고의 효과

Chapter ⅳ
판매촉진이란?
판매촉진의 장, 단점
대상에 따른 판매촉진 전략
부동산 상품의 판매촉진 수단
본문내용
Chapter 1
광고란?

광고(Advertising)란 대중을 대상으로 하여 상품의 판매나 서비스의 이용 또는 기업이나 단체의 이미지 증진 등의 목표로 이에 필요한 정보를 매체를 통해 전달하는 모든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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