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마케팅,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7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사업정의
Part 2. 분석
- 자사강점분석
- 소비자분석
- 경쟁사분석
- SWOT분석
- 진단
Part 3. 접근& 해결
– STP전략
- 4Ps전략
Part 4. 전략도출 및 해결방안
- 전략도출 및 해결방안 제시
- 개선된 4Ps
Part 5. 참고문헌
본문내용
쿡 브랜드 분석

집에서 사용하는 전화, 인터넷, IPTV 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고객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절하고 요리할 수 있다는(COOK) 의미
KT가 2009년 4월 유선관련 브랜드를 통합해서 선보인 새로운 브랜드
삼성경제연구소의 2009년 히트상품으로 선정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에서 올해 1ㆍ4분기에 전체 1위를 차지
NCSI(고객만족도조사)- 유선전화 12년 연속, 초고속인터넷부문 6년 연속 1위
참고문헌
Qook 홈페이지
숙명여자대학교 마케팅경쟁전략 박상일교수님 수업 – 강의자료
“‘QOOK’음모론의 주인공은 바로 KT?”,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2009.03.26)
아시아투데이 2010년 4월 22일자
http://blog.naver.com/ya212ya/20103567075
http://twitter.com/helloQOOK
B인터넷… B인터넷전화… Btv… SK 유선통신 브랜드 'B' 통합 [서울경제. 2010/03/31 18:01:52]
*http://blog.naver.com/vegabbond?Redirect=Log&logNo=30086068807,
[”LG인피니아, 쿡티비를 담다”, 파이낸셜뉴스(2010.05.13)]
네이버 백과사전
B tv 홈페이지 : http://www.skbtv.co.kr/
SK 브로드밴드 홈페이지 : http://www.skbroadband.com/
KT홈페이지 http://www.kt.com
신문기사 [방송통신소비자신문 2009/03/26 17:40:17] IPTV 이용자 불만 1위, ‘높은 요금’
KT,1분기 영업익 전년동기 比 7.6% ↓ - 서울신문 기사
[그레이트 브랜드 페어] KT '쿡(QOOK)‘ – 서울경제신문
KT, 새 결합상품으로 가계통신비 절감 이끈다 – K모바일 기사
(2009 히트상품) KT, "집에서 쿡(QOOK) 해“ –아주경제 기사
[2009 하반기 히트상품] KT `쿡TV` - 디지털 타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