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나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베트남 음악의 특징

중국 & 고대 인도 음악의 영향

주변 동남아 음악과 유사

현악기 多

단 = 대나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놀부 NBG 기업 분석
  • 브랜드 이미지가 강조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외식업계가 대부분 외래어를 사용하는 반면 순우리말, 우리 나라 사람의 이름을 토대로 하여 ‘한식전문업체’임을 어필하고 있는 것이다.(주) 놀부는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고객가치를 실현하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세계 속의 외식문화기업을 추구하고자 하며, 전문 문화의 현대화를 통해 세계로 나아가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글로벌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다.1-2. 기업 성장과정놀부는 한식은 계량화

  • 해외시장조사론 CJ푸드빌 BIBIGO 유럽시장조사 보고서 및 진출 전략
  • 글로벌 브랜드이다. ▶ 비전 & 미션2-2. 연혁1994. 제일제당 외식 사업부 출범스카이락 브랜드 론칭1995. 스카이락 4호점 청담점 개점1996. 스카이락 고객 100만명 돌파2000. 제일제당(주)에서 분사, 푸드빌(주)로 독립출발2003. 한국 외식 경영학외 선정 2003 최우수 외식 기업2004. 뚜레쥬르 1,2호점 개점2005. 뚜레쥬르, 시젠 중국 1호점(북경 오도구) 개점2012. CJ푸드월드 2호점 포항점 오픈빕스 한국 능률협회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2-3. 기업

  • [국제경영] 해외FDI 사례연구 - 오로라월드(주)의 해외성공사례
  • 경영목표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9월 창립21주년을 맞아 회사의 새로운 CI 선포와 함께 오로라 월드비젼 2007년 계획을 발표했다. 홍기우 대표는 “신뢰와 능력을 겸비한 인재를 육성해 세계적인 캐릭터 브랜드를 개발하는 한편 중국 등 미래 성장성이 높은 지역에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면서 “완구 및 선물용품의 매출 확대와 캐릭터 라이센싱을 적극 추진해 `글로벌 일등기업을 만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매일경제03년1월2일자-Power & Pride /

  • [서비스마케팅] 스킨푸드의 서비스마케팅
  • 마케팅 비용 없이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직접만남을 시도하였다. THE FACE SHOP친환경기업Natural Story라는 슬로건 → 천연 추출물로 생산, 친환경적 품질고객 제일주의합리적인 가격, 최고의 품질, 최고의 유통, 최고의 서비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의 경지를 목표로 정진글로벌 마케팅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초일류 기업→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마케팅에 전진사회로의 환원기업 이윤 창출을 목표 → 그와 더불어 창출된 이윤

  • [국제기업]현지화전략사례와 대응방안
  • 경영의 실패 사례 - 135. 대응방안 - 16 III 결론 16< 참고문헌>I 서론기업이 해외진출을 할 때 표준화와 현지화의 갈등은 피할 수 없다.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표준화와 함께 이를 수반한 글로벌전략을 요구하며 또 한편으로 각국의 서로 다른 문화적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현지화해야 할 필요성을 느낀다. 표준화전략의 가장 큰 장점은 여러 나라에서 표준화된 마케팅 프로그램을 쓰기 때문에 비용이 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