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휴대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K Teletech 소개 & 연혁

SK Teletech
이동통신 단말기 전문기업.

1998년 설립 이후 지속적 성장을 거듭
앞선 기능과 차별화 된 디자인의 SKY
시리즈를 출시하여 국내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
  • 글로벌 녹색식림활동을 통해 황사발원지에 대한항공 숲을 조성하여 국경을 초월한 녹색경영은 지구환경보전에 힘쓰는 기업의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 또한 대한항공은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라는 비전과 Excellence in Flight라는 미션을 가지고 고객감동과 변화하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조선일보가 주관하는 2010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과 Travel&Leisure사 선정한 최고의 항공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가

  • 항공사마케팅,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활동문화마케팅‘Global 의 강조’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1969~)대한항공 여자 탁구단(1973~)사회활동인사제도자율과 책임 존중창의성과 도전정신을 중시열린 인사역량과 성과 중시인사철학인사철학사람은 회사의 소중한 자원회사의 발전은 사람을 통해 이루어진다회사와 사람의 동시 발전을 추구한다인사원칙기업은 곧 인간이다인재상인사제도인사제도양성체계평가체계운영체계구성원의 기본적인 삶의 질을 보장업무수행

  • 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사례,대한항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Ⅰ.서론1. 선택 브랜드2. 선택하게 된 동기3. 대한항공 회사 소개-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 기업 개요Ⅱ.본론1.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1.1 대한한공의 SWOT 분석1.2 대한한공의 STP전략 분석1.3 대한한공의 4P전략 분석2. 대한항공 마케팅전략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2.1 국내선 활성 방안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전략 2.3 인터넷 마케팅 믹스의 필요성2.4 마일리지 제도 개선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

  • [기업분석]SK텔레콤의 기업전략 및 이동통신시장분석
  • 브랜드를 내세운 마케팅 전략 성공 등에 기인한 것이라며 다른 사업자들이 경쟁력 있는 800Mhz대 주파수를 거론하지만 같은 주파수대였던 신세기통신의 어려워진 것을 보면 주파수 경쟁력만으로 치부하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이같은 논란은 SK텔레콤이 향후 10년 성장을 위해 우선 풀어야할 숙제가 무엇인가를 보여주고 있다. SK텔레콤은 이와 함께 향후 컨버전스 등 신규서비스 개발과 글로벌화를 통해 성장을 유지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해놓고 있다.

  • [SK][SK텔레콤][SK네트웍스][SK글로벌][SK에버텍][SKC][SK건설][스카이텔레텍][SK텔레텍]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SK에버텍(SKC), SK건설,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 분석(SK, SK텔레콤)
  • 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SK에버텍(SKC), SK건설,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 분석Ⅰ. SK텔레콤1. SK 텔레콤 CRM 발전 단계 분석2. Mobile Personalization을 향하여Ⅱ. SK네트웍스(SK글로벌)Ⅲ. SK에버텍(SKC)Ⅳ. SK건설1. 지식경영 준비2. 지식경영의 방향3. 지식경영의 목표Ⅴ.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1. SKY의 탄생2. 스카이의 브랜드명의 의미3. SKY 시장상황4. 스카이의 마케팅 전략5. SKY-slide로 폴더일색의 휴대폰시장에 새로운 틈새시장의 개척6. SKY의 Targeting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