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914) |
레포트 (4,914) |
방송통신대 (29) |
자기소개서 (8) |
독후감/감상문 (16) |
사업계획서 (18)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914)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시장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소비자의 체험유도긍정적 경험으로 인한 구전효과→ 매출증대1.진출과정1997년 프랑스 시장에서 ‘로리타 렘피카’의 성공 후, 글로벌 기업으로 재 탄생하기 위하여 글로벌 브랜드 개발사업에 착수▼미국 중 시장이 큰 동부지역, 뉴욕을 중심으로 시장 진입 준비▼철저한 트랜드 분석 및 문화코
29페이지 | 2,500원 | 2021.02.16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분석- 경쟁사 분석- 고객분석5.4P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6.하기스 현 문제점7. 문제해결 방안- 기업소개- 기존 마케팅 사례4.자사 분석SWOT 분석STP 분석- 강력한 라이벌 - 피부 트러블- 언제까지 잘난 척- 좁은 국내시장- 고 품질, 친 환경- 입소문- 더불어 잘 되자- 기저귀의 패션화- 세계속
51페이지 | 2,500원 | 2014.01.20
나이키,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4P 전략STP분석 - Segmentation*STP분석 - Targeting▶ 하나의 시장에 여러 종류의 제품을 가지고 공략.ex) 농구화 시장에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여러 가지의 하위상표를 개발.시장세분화▣ 전체시장을 세분화하여 각각의 세분시장에 모두 참여 – 대기업에서 주로 사
22페이지 | 2,500원 | 2014.01.20
HJC,기업분석,경여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 -1. 서론 2. 본론 (1) HJC소개① 연혁② 대외수상현황③ 규격인증획득현황④ CEO 인사말 및 기업의 경영방침(2) HJC의 성공요인 (3) 미국시장 진출기① 초기시장 진출 ② 시장 진입 이후(4) 경영분석① SWOT분석② STP분석③ 4P분석(5) 기업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3. 결론 (1) 미래의 핵심 역량(2)
25페이지 | 2,500원 | 201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