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택시서비스,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서비스 소개
문제점 파악
설문 실시
설문 분석
솔루션 제시
서비스 품질 개선책
신 서비스 제안
본문내용
선정이유

한강 수상택시, ''명물택시, 맹물택시?'' < 노컷뉴스 2008.09.22 >
수상택시, 출퇴근용 교통수단 "별로..“ < 조선일보 경제 | 2008.11.04 >
출퇴근 이용 승객은 하루 31명에 불과<노컷뉴스 2008.10.13>
출퇴근서비스 이용률이 극히 저조해< 마이데일리 2008.08.06 >

수상택시 출퇴근 서비스부문 에 초점을 맞춰
서비스 실패 원인 분석 및 개선안 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인도시장진출
  • 시장 환경에 다른 기업보다 빨리 적응해 나가는 것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연구 및 생산 체계를 통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춰 나가고 있음③브랜드 가치 향상: 이를 바탕으로 판매확대는 물론이고 보다 높은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음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현대자동차는 지속적인 품질개선, 판매 전후의 대고객 서비스 강화, 고객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노력④지속가능 경영체제 구축: 현대자동차는 이를 위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윤리

  • [마케팅기획서] 파크랜드 광고 마케팅분석 및 전략 기획서
  • 『 좋은 하루의 시작 』 파크랜드(PARK LAND) - 광고 ㆍ 마케팅 분석 및 전략 기획서 - ◇ 파크랜드 광고 기획서 ◇ Ⅰ. 시장 분석    1. 의류시장 분석    2. 남성복 시장 분석    3. 의류시장의 변화 요인 Ⅱ. 파크랜드 분석    1. 파크랜드    2. 기업 연혁    3. 유통망    4. 제품 소개    5. 4P 분석    6. SWOT 분석    7. STP 분석 Ⅲ. 소비자 환경 분석    1. 구매자 성향 분석 (앙케이트)    2. 구매자 패션의식 변화 추이    3. 소비자

  •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SWOT 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핫식스 마케팅믹스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다양한 이벤트 개최 (2)e스포츠 후원과 홍보 페이스북 운영 (3)감각적인 광고 마케팅 5. 핫식스 STP전략분석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6. 핫식스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6.1 제품의 다양화 전략 : 핫세븐6.2 글로벌 전략 :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1) 중국 시장 진출 동기2) 중국 에너지 음료 시장분석3) 핫식스의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 락앤락 마케팅 분석 및 전략 연구
  • -목차-Ⅰ. 기업소개1. 기업이념2. CSR3. 윤리규범4. 상징5. 조직 현황6. 재무 현황Ⅱ. 기업의 외부환경1. 기술적 환경2. 경쟁자 환경3. 경제적 환경4. 공급자 환경5. 인구통계학적 환경Ⅲ. 경쟁요소1. 기술부분2. 재무구조와 유통구조경로부분3. 브랜드 파워Ⅳ. 경쟁업체Ⅴ. 마케팅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Ⅵ. 전략적 이슈Ⅶ. 출처Ⅰ. 기업 소개위 사진에서 보이듯이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한 2013년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에서

  • [국제경영] 신세계 이마트의 성공사례 분석
  • -국제비교경영- 신세계 이마트의성공사례 분석Ⅰ.서론1.신세계 이마트 선정 배경2.기업소개3.신세계 이마트 경영이념 및 경영정책4.기업 현황5.이마트 브랜드 인지도(BSPI)6.거시 환경 분석7.경쟁자 분석Ⅱ.본론1.이마트 탄생배경2.이마트 SWOT 분석3.이마트 STP 분석4.이마트 마케팅 믹스 (4P분석)5.이마트의 성공요인5-1.이마트 성공 요인 외형적 분석Ⅲ.결론Ⅰ.서론1. 신세계 이마트 선정 배경신세계 이마트는 국내 대형 마트 부문 1위 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