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선정동기 & 기업소개
 Marketing
1. Social Environment
2. Marketing Mix ( 4P + Service )
3. STP
4.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인사/ 재무/ 생산
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SWOT
2. 문제점 및 개선방안



 결론

본문내용
PRICE
- 탄산음료 시장의 가격비교


평균 가격 보다 16% 높은 가격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활발한 광고,
가격 경쟁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경향


- 일반 소매상 공급가 > 패스트푸드점 공급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 충성도를기대하여 매니아층을 형성할수 있는 10대 청소년층Main TargetSub Target강한 탄산이나 맛보다 부드러운 저탄산 음료를 선호하는20~30대의 여성 소비자층Main Target에 맞춘 친근하고 어필하기 쉬운 네이밍 개발Analysis Summary- 현재 탄산음료 시장은 악조건으로 인해 판매율이매년 하락되고 있는 실적- 또한 웰빙바람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탄산음료선호도가 낮아지는 추세- 새로운 이미지와 네임의 개발로 새롭게 소비자에게접근함으로써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PPT)
  •   브랜드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CHAPTER 1 – ABOUT Pepsi Cola - 주요연혁, 기업개요, 경영철학, Logo 등등CHAPTER 2 – Pepsi Cola 마케팅 분석- 브랜드 전략, 컬러마케팅경쟁력, 유통 물류시스템, 고객만족경영- BCG MATRIX- TV 광고, 인쇄광고 분석- Pepsi Cola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CHAPTER 3 – Pepsi Cola 글로벌 전략 ( 한국, 미국, 중국 )- 한국, 중국, 미국( 현지화 전략, 마케팅 전략 )CHAPTER 4 – Pepsi Cola 최근 전략- 사업구조 전략- 제품 포지셔

  •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 마케팅믹스 제품 전략 ................LOADINGCONTENTS21. 뉴코크2. BMW 국내진출3.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해외진출비교기업 사례Ⅲ로컬제품 vs 글로벌 제품로컬제품과 글로벌제품 글로벌 제품기획의 전략 대안Ⅰ결 론ⅣⅡ글로벌제품 이미지 관리 및 브랜딩 1. 글로벌 제품및 이미지- 제품 포트폴리오 분석- 이미지2. 글로벌 브랜딩- 브랜드 주제와 가치등식- 브랜드 가치의 평가와 브랜드 자산관리Ⅰ. 로컬제품vs글로벌제품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