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싸움,소싸움,투우,지역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스페인 투우축제 소개
국내 소싸움
(1)진주 소싸움 (2)청도 소싸움
진주 소싸움의 문제점 및 홍보방안
본문내용
선정동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소와 관련된 축제를 꼽으라면 청도 소싸움 축제를 이야기할 수 있다. 청도 소싸움 축제와 함께 비교되는 곳이 우리나라 소싸움의 발원지인 진주이다.

청도 소싸움축제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진주 소싸움축제를 앞서 어떻게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소싸움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는지를 알아보고, 두 축제를 비교 분석하여 진주 소싸움축제를 위한 홍보방안을 제시해보기 위해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쿨푸드,음식마케팅,음식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직장인들이 점심에 계단에서 간단히 먹는 모습 20떡뽑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아 떡은 저런 음식이구나+믿음을 제공21빠네라브래드의 주메뉴인 유픽투(하나가격에 두가지반반씩하는거)에 레모네이드까지 하면 10달러선빅맥세트는 약 7달러스쿨은 $7~$8달러 선으로 맥날보단 비싸지만 빠네라보다는 싸게 22Asian에서 2%,떡볶이를 통해 매운 음식인 Mexican 에서 5%,건강한 음식이라는 점으로 3% 정도 각각 시장을 뺏어 올 수 있을 것 같다!24

  • 공연기획,공연문화,공연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전략SWOT분석에서 부산 공연 문화에 대한 환경을 분석 하였는데 여기서 우리는 약점은 최소화하고, 기회를 활용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세웠고, 또한 STP에서 나누었던 타켓층과 포지셔닝 및4P에서 제시했던 방향을 결합하여 최종 전략을 세웠다. 부산 공연 문화의 편한 친구 “Play city” 설립Play city 는 부산에서 공연 문화를 보다 편리하게 관람하기 위해서 당연히 거치게 되는 장소이다. Play city는 부산시에서 만든 시립 센터로, 부산 소극장들과

  • 문화콘텐츠전략,영화축제,게임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지역에서 축제를 개최함으로서 관광객들이 제주도를 일주하도록 유도작년 세계7대 자연경관에 뽑혔으나 아직 효과가 미미한 정도인 제주도를 제대로 홍보 할 수 있는 기회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면 이후 중국인들을 주요타겟으로 송도에서 제 2의 한류 축제를 기획하는 등 여러가지 긍정적인 파생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앞으로 축제를 위해제주도 전체가 축제장소정부 차원의 지원, 협조가 필요범 국민적인 축제정부, 대기업의 투자보다는

  • [해외시장조사] 비비큐 BBQ 멕시코 시장진출전략
  • 브랜드를 탄생시킴은 물론, 전 세계 3500여개 가맹점이라는 국내 최다 점포망을 형성하여 연간매출 1조1200억원의 경이적인 성장으로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 최대, 최고의 외식 프랜차이즈 그룹이다.내용기업명제너시스 BBQ대표이사유홍근설립일1995년 9월 1일본사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 B/D매출액6800억원(2006년), 1조 1200억원(2007년)경영이념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 한다.나. 치킨대학 설립제너시스는 자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사례,글로벌마케팅사례,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성공 사례 분석목차Ⅰ. 서론Ⅱ. 자사 분석1.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개2. 이니스프리 SWOT분석Ⅲ.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1. 자연주의 마케팅(1) STP(2) 4P2. 고객 관리 마케팅(CRM)(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2) 회원별 차등 할인율(3) VVIP키트(4) Green Letter(5)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3. Niche마케팅 - 밀리터리 마케팅4. 글로벌 마케팅(1) 상황분석(2) 마케팅전략과 성과(3) 성공요인Ⅳ. 결론Ⅰ. 서론 본 주제를 선정한 이유는 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