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박지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요약
02 상황 분석
03 SWOT 분석
04 목적과 목표
05 STP 전략
06 5Ps
07 결론
- 본문내용
-
01 요 약
What is‘Discover Seoul Day’?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서울시가 2008년 7월 후원계약을 맺고
맨유의 시즌경기 중 서울데이를 지정하여 전 세계에 서울시를 홍
보하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서울시의 브랜드 인지도를 상
승 시키기 위한 마케팅이다.
이 마케팅은 맨유가 보유한 다양하며 효과적인 브랜드 자산을 서
울시의 글로벌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진
것이며,
이 마케팅은 맨유가 보유한 다양하며 효과적인 브랜드 자산을 서
울시의 글로벌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진
것이며,
하나의 개별 도시가 축구클럽과 파트너쉽을 맺는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직·간접적 광고효과를 낼 수 있
었다.
- 참고문헌
-
http://hanulsoblog.com/50042624860
http://blog.naver.com/artlife/50041370007
http://blog.naver.com/artlife/50042410335
http://cafe.naver.com/sarangchin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428
생생한 현장사례와 함께 배우는 스포츠마케팅 – 김정만, 전찬수 공저 / 대한미디어
사례로 배우는 스포츠마케팅 – 경희대 마케팅 연구회 저, 김찬경 역 / 한언출판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배워라 – 노현식, 이정선 공저 / 중앙북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