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Ⅱ. 환경 분석

Ⅲ. STP 도출

Ⅳ. 태도형성모델 분석

Ⅴ. 제품(서비스) 전략

Ⅵ. 유통 및 촉진전략

Ⅶ. 가격 전략

Ⅷ. 결 론

Ⅸ. 별첨 부록

본문내용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1. 대상 선정
대상 : 아이스베리 신촌점
위치 : 지하철 2호선 신촌역 피자헛 길 건너편 3, 4층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1-23
규모 : 약 50평
매출 : 약 2000그릇 / 일 (성수기 기준), 약 100그릇 / 일 (비성수기 기준)
역사 : 1999년 5월 3일 신촌점 오픈

2. 아이스베리 현황
아이스베리는 1999년 5월 3일 연세대 앞 신촌점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하여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 29개, 대구 2개, 부산 2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 전문 체인점이다. 사계절 언제나 신선한 과일이 듬뿍 들어 있는 빙수를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저렴한 가격과 좋은 맛으로 많은 젊은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대표 김성남씨는 빙수라는 상품의 잠재적 성장성에 비해 턱없이 높은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현실을 사업기회로 포착하여 제품을 특성화시키는 데 성공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삼강,아이스크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 차 】서론본론Ⅰ. 기업개요 31. 기업 소개 32. 기업 연혁 33. 빙과사업 연혁 44. 기업사명 및 비젼 (기업이념) 4Ⅱ. 환경분석 51. 사업의 개요 (제조업) 52. 경쟁구도 73. 산업 내 제품의 특징 9 4. 롯데삼강 빙과 제품의 특징 105. SWOT 분석 116. 경쟁사 분석 127. 소비자 분석 13Ⅲ. STP 131. Segmentation 132. Targeting 143. Positioning 14Ⅳ. 4Ps 측면의 마케팅 전략 141. 제품 152. 가격 163. 유통 164. 촉진 16결론서론롯데삼강은 국내 최초로 아이스크림을 생산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마케팅]하겐다즈 브랜드 마케팅분석 및 향후전략
  • 경영 철학 3. Haagen-dazs around the World   4. Haagen-dazs 고급 이미지 형성 전략5. SWOT 분석6. STP분석7. 4Ps 분석8. 경쟁자 분석9.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현황10. Haagen-dazs 국내시장현황  11. Haagen-dazs의 향후전략☞ 결 론☞ 참고문헌☞ 들어가는 말 직접 맛보지 않은 사람들에게조차 그 이름만 들려주면 고급아이스크림이라는 이미지를 연상하게 하는 아이스크림이 있다. 품질을 중요시하고 품질 우선주의와 제품의 표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 [마케팅] 하겐다즈의 마케팅 사례 분석
  •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는 늘어나고, 이에 따라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의 시장 규모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기 때문에 변화하는 소비트렌드 속에서 각자의 영토를 확장하려는 브랜드들 간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질 전망이다.3. 경쟁사 분석(1) 베스킨라빈스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을 이끌어 가는데 주된 선동자는 단연 베스킨라빈스라고 할 수있다. 베스킨라빈스31은 즉각적인 마케팅으로 대한민국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았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