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깅업분석,편의전사업,편의점시장,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 편의점 사업 분석
2 l GS25 소개
3 l GS25 마케팅 전략
4 l GS25 현황 분석
5 l PB Promotion 제안
6 l 서비스 강화 전략 제안
7 l 향후 전략 실행 플랜 및 예산안
본문내용
1 l 편의점 사업 분석
현재 편의점사업 분석

편의점 시장, 올해 사상 첫 10조 돌파 전망
한국편의점협회, `2011 편의점 운영동향` 분석
전국 편의점 총 매출 10조, 총점포수 1만9700개 예상
참고문헌
Naver 블로그 http://blog.naver.com/cnm_univ?Redirect=Log&logNo=140138367161
Google 지도
헤럴드 경제 - 편의점의 'PB세상' 2011.10.19
이투데이 경제 - 편의점 PB상품 "없어서 못팔아" 2011.03.14
파이낸셜 뉴스 - GS25 틈새라면 판매수량 1000만개 돌파 2008.10.07
파이낸셜 뉴스 - GS리테일 '위대한 시리즈' 계속 2011.06.20
뉴스핌 - GS25, 분식집 떡라면 담은 '떡애라면' 출시
스포츠조선 - GS25, 편의점 최초 진공포장미 출시 2011.05.12
편의점 운영동향 2011 - 한국 편의점 협회
편의점 사업자 매출 및 점포수 - 한국 공정거래 위원회
편의점 농산물 판매량 - 농협연구원
‘2009년 국내 소매시장 전망’ - 농협경제연구소
농산품 가격 - (사)한국물가협회 http://www.kprc.or.kr/
GS 소개 - GS25홈페이지 http://www.gs25.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너지음료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 SNS를 이용하여 입소문을 타게하는 바이럴(Virus) 마케팅을 이용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시장에서까지 높은 판매율을 차지하고 있다. 한편 1세대 에너지 음료들에 대항하여 지금까지의 에너지 음료를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강조하고 “고급화된 성분”을 추가하는 등 차별화를 둔 ‘2세대 에너지음료’가 연달아 출시되고 있다. SFC의 POW, 스타벅스의 리프레셔, 뉴질랜드의 V에너지블루 등등 글로벌 에너지 음료 브랜드들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마케팅 분석 1) SWOT분석1. 시장 분석가. 유통환경의 변화ⅰ) 유통구조의 변화과거에는 도매상이 유통구조의 큰 비중을 차지하며 덤핑과 무자료 거래가 성행하여 소매상에 대한 제품정책과 가격정책에서 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기업간의 공정한 경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는 경향이 있었다. 그러나 1994년 이후로 금융실명제가 정착되면서 무자료 거래가 위축되었고 도매상이 급격히 감소하게 된 반면 이로 인하여 유통질서가 점차 안정되었고 공

  • CU편의점 기업 경쟁우위분석및 CU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CU의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 1. CU 기업소개2. CU SWOT 분석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3. CU의경쟁우위 전략해외시장 진출-OT 전략 물류시스템 개혁-SW 전략 4. CU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CONTENTS5. CU 마케팅 믹스 4P전략PRICEPROMOTION-제품 프로모션-가격 프로모션-홍보PRODUCT-PB 제품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까다로운 품질관리 PLACE-편리성 및 접근성-새로운 형태의 점포-유통 네트워크6. CU 문제점 및 해결방안제안“ BGF리테일 ”Green최고의

  •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
  • CU편의점 마케팅전략 연구INDEX1. CU편의점 기업소개2. CU의 경영목표3. 국내편의점 시장상황분석4. CU의 경영전략(1) 인적자원관리 전략(2) 수직계열화 전략 (3) 물류유통전략5. CU편의점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tiny (기회)(4) Threat (위협)6. CU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7. CU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

  • [마케팅] 커피 칸타타의 3C와 STP 분석, 마케팅의 문제점 및 제안
  • 시장에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브랜드를 내세우며 성공할 수 있었을까? 다음 3C분석, STP분석을 통해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칸타타 캔 커피의 한계점과 문제 그리고 그 해결방안을 알아보도록 하겠다.2. 칸타타 3C 분석 2-1. 스왓분석-SWOT자사분석2)SWOT분석①내부강점 : 칸타타를 생산하는 (주)롯데칠성은 누구보다 탄탄한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음료 시장 점유율 4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적인 고객만족 마케팅 활동과 유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